안국건강, '꽃할배' 이서진의 노안 에피소드 담은 루테인 CF영상 공개

디지털 기기의 일상화로 최근 노안 겪는 연령층 점차 낮아져

’젊은 노안’ 효과적인 대비 위해 기획

강동훈 승인 2018.08.10 15:23 | 최종 수정 2021.10.21 23:20 의견 0

[플랫폼뉴스 강동훈 기자] 배우 이서진이 3년만에 재개된 '꽃보다 할배 리턴즈'를 통해 ‘노안’을 겪고 있음을 고백해 화제다.

▲ 안국건강이 자사의 루테인 제품 ‘안국 눈에 좋은 루테인 플러스’와 tvN 예능 ‘꽃보다할배 리턴즈’를 연계한 푸티지(Footage) 광고를 선보였다. 안국건강 제공

이서진은 사전 모임에서부터 "요즘 글씨가 안 보인다. 손톱하고 약 설명서가 제일 난감하다"며 노안을 토로했다. 여행 중 저녁 식사를 준비할 때도 “노안이 와서 잘 안 보인다”며 PD와 제작진들에게 전자레인지에 즉석밥을 몇 분 돌려야 하냐고 계속해서 물어봤다.

다음 번 여행에서는 새로운 할배로 가고 싶다는 소망까지 전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것. 이에 시청자들 역시 프로 짐꾼의 노련함보다 노안이 더 돋보인다며 새로운 짐꾼 주자가 필요하다는 의견을 내놓고 있다.

안국건강은 이와 같은 자사 모델 이서진의 실제 에피소드를 CF로 재치 있게 재구성해 소비자들에게 재미는 물론 공감을 이끌어내기 위해 이번 CF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오는 9월 9일까지 대형 온라인 종합몰 CJ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총 세 가지 혜택으로 구성됐다.

첫 번째는 ‘구매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로, 행사 기간 중 안국건강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이 대상이다. 추첨을 통해 8명을 선정, 20만원 상당의 애플 에어팟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두 번째는 ‘안국 루테인 댓글 이벤트’로, 안국 루테인 구매 고객에 한해 응원 메시지나 구매 후기를 댓글로 남겨주면 추첨을 통해 눈에 좋은 루테인 플러스 본품 3통을 제공하며, 해당 이벤트들의 당첨자 발표는 10월 12일(금)에 진행될 예정이다.

세 번째는 ‘구매 고객 대상 100% 증정 이벤트’로, 행사 기간 중 눈에 좋은 루테인 플러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안심 비타민D 400 본품을 증정하며 루테인 미니 100 구매 시에는 눈 피로에 좋은 온열 아이마스크 안편해가 제공된다.

최근 리뉴얼을 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안국 눈에 좋은 루테인 플러스’는 루테인과 항산화 영양소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7가지 기능성 제품이다.

특히 눈은 잠자는 시간 외에는 쉬지 않고 사용하고 외부 자극에도 지속적으로 노출되기 때문에 노화 진행을 방지해 주는 항산화 성분을 루테인과 함께 섭취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항산화 영양소인 비타민 E·셀레늄·구리·망간,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좋은 아연 등이 함유되었으며, 인도 카르나타카 지역의 전용 농장에서 원료를 직접 재배해 고도화된 증류공법으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 40% 고농도 루테인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평균 수명이 늘어나고 있지만 눈은 신체 건강을 따라가지 못한다. 눈이 노화되는 현상인 노안은 막을 수 없지만 눈 건강에 좋은 영양소를 챙겨 먹으면 도움이 된다. 특히 루테인은 눈의 노화를 늦출 수 있어 눈 건강에 탁월하다”며 “루테인은 체내에서 스스로 합성되지 않아 반드시 외부로부터 보충해야 한다. 녹황색 채소에 풍부하게 들어 있지만 하루 권장량을 음식을 통해 섭취하기 힘들어 건강기능식품 섭취를 통해 밀도를 유지해 주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