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큅, '하이메드X리큅 식품건조기' 출시

천소정 승인 2018.08.24 14:52 의견 0

롯데하이마트에서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리큅 식품건조기를 만나자!

가성비 높인 ‘하이메이드X리큅 식품건조기’ 출시

- 롯데하이마트 자체 브랜드 ‘하이메이드’와 협업한 가성비 높인 식품건조기 -
- 5단 하이 트레이, 리큅만의 ‘니켈크롬히터’, ‘컨트롤 히트 센서’ , '에어필터', 소비자 편의 고려 -

 

​하이메이드X리큅 식품건조기

 

[플랫폼뉴스 천소정 기자]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리큅은 24일 롯데하이마트 자체 브랜드(PB) ‘하이메이드’와 함께 제작한 식품건조기(HFD-LQ530W)를 출시했.

 

하이메이드 식품건조기는 일반 트레이보다 높이를 개선해 고추, 버섯, 감 등 부피가 큰 식품도 건조가 가능하다. 외관은 화이트 컬러로 투명 하이 트레이 5단 구성으로 보다 더 세련되고 감각있는 주방 연출을 할 수 있다.

 

게다가 리큅의 차별화된 기술인 ‘니켈크롬히터’와 ‘컨트롤 히트 센서(Control Heat Sensor)’가 결합돼 전기요금 부담도 덜어준다. 건조 방식은 외부의 차가운 공기를 ‘니켈크롬히터’를 통하게 해 온풍으로 전환시키면서 공기가 순환되기 때문에 자연건조 방식을 그대로 재현할 수 있다.


여기에 ‘컨트롤 히트 센서’를 덧붙여 1초에 60회 온도를 체크할 수 있어 설정 온도보다 낮아질 경우 자동으로 히터를 작동시키기 때문에 일정한 내부 온도를 유지시켜 전기 요금에 대한 부담을 줄여준다. 

 

이 밖에도 하단에 에어필터가 장착돼 있어 외부 유해공기, 집안의 먼지 등 이물질 유입을 방지하며 탈착 후 세척까지 가능하여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소음을 최소화한 팬과 온도 및 타이머 설정 기능까지 시간 구애 없이 자유롭게 사용이 용이하다.

 

이번에 출시한 하이메이드X리큅 식품건조기(HFD-LQ530W)는 전국 롯데하이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