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숨37°, 하트 에디션 출시

강하늘 승인 2021.03.08 22:05 의견 0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인 숨37°(이하 숨)에서 소중한 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하트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숨 하트 에디션은 요즘과 같이 만나기 어려운 시기에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따뜻한 사랑과 응원의 마음을 전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픽토그래퍼인 함영훈 작가와의 만남으로, 픽토그램의 기본 요소인 점(Dot)을 통해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방식으로 하트를 재창조했다.

하트 에디션은 숨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선보인다. 3월은 ‘시크릿 에센스’와 ‘에어라이징TF 대즐링 모이스트 마이크로 폼 쿠션’, 4월에는 ‘워터-풀 타임리프 워터 젤 크림과 ‘워터-풀 CC쿠션’ 세트로 출시된다.

하트 에디션 중 피부의 산소 텐션을 높여주는 필수 에센스인 ‘시크릿 에센스’는 피부 항산화력을 194%까지 끌어올리고 피부 방어력을 개선해 매일 아름답게 깨어나는 피부를 선사해준다. ‘대즐링 모이스트 마이크로 폼 쿠션’은 가벼운 발림성으로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쿠션으로 피부에 감기듯 밀착되어 투명하게 빛나는 윤광 피부를 완성해준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 속에서 맞는 두번째 봄, 소중한 사람들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하트 에디션을 준비했다”며 “봄빛을 머금은 화사한 피부는 물론, 따뜻한 마음까지 전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