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크 힐스 제주CC/태평양을 향해 힘찬 봄날의 드라이브를!!

조용수 승인 2018.03.05 09:00 | 최종 수정 2021.12.04 14:22 의견 0

한라산의 비경과 눈앞에 펼쳐지는 태평양. 한국제일의 관광지인 중문 관광단지 사이의 완만한 경사면에 원시림과 화산석, 평원, 호수와 폭포등 자연 그대로의 입지조건은 자연과학이 빚은 골프예술이며 최적의 라운딩 여건과 생체리듬에 가장 좋은 해발 400m 지점의 오름 안쪽에 아일랜드 풍으로 설계된 하였다.

Golf Country Club

태평양을 향해 힘찬 봄날의 드라이브를 !!

레이크 힐스 제주 CC


[플랫폼뉴스 조용수 기자] 아시아 최고의 남국 휴양지, 공항에서 25분 거리를 달리면 만날 수 있는 국제 자유도시 제주도 서귀포시 중문에 위치한 레이크힐스 제주 골프장. 남으로 바다, 북으로 한라산을 둔 전망 탁월한 이 골프장은 용존산소량이 많아 생체리듬에 가장 좋은 해발 400미터 지점에 조성되어 있다. 레이크힐스 제주는 40만평의 대지에 27홀 국제적 규모의 아일랜드 풍의 코스 구성을 자랑한다.



골프 코스의 세계적인 최신 경향은 ‘골프 발상의 원 개념인 그대로의 자연'을 주장하는 자연주의로의 회귀라고 할 수 있다. 국내 지형 조건에서는 순수한 자연주의 코스를 만들기가 불가능할 수 있으나 인공적으로 만들어진 각각의 요소들을 최소화시켜 어떻게 자연과 동화시키고 재생시킬 수 있느냐가 자연주의 코스의 관건이라고 할 수 있다.

레이크 힐스 제주CC는 이 같은 관점에서 높은 가치를 보여주는 대표적 골프장이다. 한라산의 비경과 시원한 태평양 사이의 완만한 경사면에 원시림과 화산석, 평원, 호수와 폭포 등이 멋지게 어우러져 독특한 향취를 느낄 수 있는 곳이다. 게다가 골프 플레이 흐름이 정체되지 않도록 고려한 파 배열, 평균 경사도 10퍼센트 이하의 완만한 정남향 코스다.

국내에서 보기 드문 빠르고 정교하기로 소문난 그린은 전체적으로 공략이 어려운 반면 재미를 배가시킬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설계자가 의도한 대로 앵글 어프로치라인 등의 상관성을 파악해야만 완벽한 공략이 가능하다.



Aquamarine Course (침착과 꿈)
전 홀에서 마라도 등 서귀포 앞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아쿠아마린 홀. 아쿠아마린 홀은 인공적 조형이 가미되지 않은 천연지형을 트러블 요소로 극대화하여 샷을 하기 전에 먼저 자연을 공략하여야 하는 코스다. 티잉 그라운드마다 tit의 공정성이 확실하여 구체적인 전략과 정확한 샷이 요구된다.

Topaz Course (우정과 인내)
토파즈는 코스의 길이, 샷의 정확도, 그린의 정밀도 등 어느 기준에 치우치지 않고 균형 있게 조성된 초현대적 코스로 티잉 그라운드, 페어웨이, 해저드, 그린 등 9개 홀에 각각 차별화된 자연지형 컨셉을 부여한 도적적이고 공격적인 플레이 코스.

Emerald Course (행복과 행운)
해저드와 계곡. 한라산이 이루는 조화로 라운드의 즐거운 옵션을 제공해 주는 코스로 14의 클럽을 모두 사용하여야 공략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Lake Hills Golftel Jeju
레이크 힐스 골프텔 제주는 제주 특유의 정취를 만끽하면서 동서양의 이국적인 정서를 경험할 수 있는 호텔식 휴양 공간이다. 골프는 물론 스킨스쿠버, 윈드서핑, 바다낚시, 승마 등 레포츠는 물론 한라산과 마라도, 추자도 등의 해양관광 등 레저와 휴양을 동시에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장소로 골프텔 만한 것이 없다.

야자수가 즐비하게 늘어서 있는 중앙에 오렌지 빛 지붕과 상하좌우로 넓고 시원스럽게 펼쳐진 유럽식 건물의 레이크 힐스 골프텔 제주는 레이크 힐스 제주 cc와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라운드를 마친 골퍼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급호텔식의 세련된 인테리어를 갖춘 30평형 50실 규모의 객실은 최고의 시설을 자랑한다.
레이크 힐스 골프텔 제주는 50개의 객실과 레스토랑, 실외 골프연습장, 커피숍, 칵테일 바의 휴식공간과 피트니스센터, 연회장, 노래방 등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특히 유럽풍의 우아함과 한국적인 아늑함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객실은 여느 호텔의 스위트룸보다 뛰어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회원이 되면 레이크 힐스 용인 CC 주중 회원으로 대우받을 뿐 아니라 퍼블릭 부킹보장과 회원 대우, 레이크 힐스 리조트 체인의 다양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으며 호주 골드 코스트 지역의 명문 골프장을 특별대우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는 등 한 개의 골프텔 회원권으로 6개의 레이크 힐스 골프장과 골프텔을 소유하는 특권이 부여된다.

레이크 힐스 제주CC 문의: (064) 738-8228 02) 736-8188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