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이어앨범’ 등 설 맞이 포토 선물하세요

강하늘 승인 2021.02.09 19:11 의견 0

코로나19의 여파로 가족도 쉽게 만나지 못하는 이번 설을 맞아 멀리서 마음을 전하는 선물을 준비해 보는 건 어떨까. 한국후지필름이 사진으로 추억을 정리하고 선물하는 선물로 내놓은 상품을 소개한다.

 

 

첫 번째로  ‘이어앨범’ 서비스다. 많은 사진 중에 잘 나온 사진을 인공지능(AI)이 간편하게 선별해 주는 상품이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부모님 스마트폰에 저장돼 있는 수 백 장의 사진도 편리하게 정리해 고퀄리티의 사진첩으로 선물할 수 있다. 이번 설 선물로 괜찮아 보인다. 
 
이어앨범은 후지필름의 독자적인 AI 사진 편집기술인 ‘이미지 오거나이즈’ 솔루션을 기반으로 PC에 저장된 사진을 다각도로 분석하는 서비스다. 가장 잘 나온 사진만 골라 최적의 레이아웃으로 최소 5분 만에 자동 편집해준다. 테마별 맞춤 디자인도 가능하며 사진 컷 수, 인물 비율, 주인공 설정에 따라 앨범 전체의 구성을 원하는 대로 바꿀 수 있다.

‘소소일작’ 감성상점의 오리지널 굿즈로 선보이는 ‘소소일작 필름일기’는 새해를 기념하는 선물로 제격이다. ‘필름일기’는 인화한 사진을 데코 스티커로 꾸미는 등 아날로그한 감성을 담아 일상을 기록할 수 있는 다이어리다. 자연의 따뜻한 감성을 담는 문구 브랜드 'gongjang(공장)'과 협업해 친환경 콩기름 잉크가 인쇄된 종이로 제작했다.
 
‘소소일작 필름일기’ 출시를 기념해 ‘하루 한 장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스탁스 카메라나 스마트폰 프린터를 사용해 즉석 사진을 인화한 뒤, 인스타그램에 #소소일작 #필름일기 #하루한장챌린지 해시태그와 함께 작성한 필름일기를 인증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는 소소일작 필름일기 외 일반 다이어리, 노트 등을 사용해도 응모 가능하다. 3월 28일까지다. 이벤트 참가자들을 추첨해 ‘인스탁스 미니 링크’와 ‘필름일기’ 및 인스탁스 미니 필름을 준다.


이와 함께 한국후지필름은 설 연휴를 맞아 ‘월간 포토북’을 론칭했다. 1월 호 첫 론칭을 기념해 후지필름 몰에서는 14일까지 40% 할인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매월 새로운 디자인으로 출시되는 한국후지필름의 ‘월간 포토북’은 은염 인화방식으로 출력돼 사진의 화질이 선명하고, 보존력이 높은 실버할리드 인화지를 사용해 오랜 시간 보관 가능하다. 매월 다른 디자인은 물론 포토북의 사이즈와 페이지 수, 내지까지 선택할 수 있어 개인의 취향에 맞는 포토북을 제작할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주변 사람들과 만나기 어려운 요즘, 명절을 맞이해 사진을 정리하고 뜻 깊은 선물로 전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플랫폼뉴스 강하늘 기자]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