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추천 가정의 달 선물 아이템

강동훈 승인 2021.05.07 09:06 의견 0

한국후지필름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포토북 ‘가족 템플릿’을 런칭하고 이용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6월 7일까지 후지필름몰(fujifilm.co.kr)에서 포토북을 ‘구매 확정’ 후 사진과 함께 특장점 이용 후기를 작성하고 SNS에 이벤트 공유 및 댓글을 남기면 참여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을 준다.

 

이 가운데에서도 최우수 1명에게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브래서리 호텔 식사권 1장(2인)을 증정한다.

 

 
한국후지필름의 포토북은 디자인 테마, 인화·인쇄 방식, 앨범 사이즈와 페이지 수, 내지 품질 등 사용자의 취향에 따른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특히 자외선차단 처리로 100년 이상 보존성을 유지해 선명하게 사진이 표현되며, 100% 최고급 인화지로 제작돼 쉽게 찢어지지 않는 사진 화질과 색감을 오래 유지할 수 있어 가족과 추억을 나누기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후지필름은 또 자연의 아름다움과 소중함을 느낄 수 있도록 생화 본연의 이미지를 그대로 담아낸 ‘포토 블라썸 압화 스티커 키트 3종’을 선보인다.


식물 문화에 대해 고민하는 생활감성 문구브랜드 어프리와 협업해 만든 포토블라썸 압화 스티커 키트는, 꽃과 잎을 눌러 말린 ‘압화’가 가진 본연의 아름다움을 최대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미세한 결, 그림자까지 재현했으며 무광 코팅 처리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벚꽃, 유채꽃, 장미꽃 등의 3가지 옵션 선택이 가능하다. 키트 1개당 압화 스티커 3종과 종이 홀더 1개, 반투명 커버, 메시지 카드, 태그용  끈이 제공돼 다이어리, 휴대폰 등 소지품이나 선물 포장을 꾸밀때나 사진과 함께 메시지를 전하고 싶을 때에도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편지나 메시지카드에 사진을 더한 나만의 편지, 사진카드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사진편지꾸미기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소일작 #사진편지꾸미기 #마음전하기 인증 필수해시태그를 하고 인증하면, 추첨해 인스탁스 미니 11과 미니필름 또는 스퀘어필름 20장을 준다.


이 외에도 후지필름몰에서 인스탁스 미니 90을 구매하면 포토블라썸 압화스티커 키트를 주고, 카카오 선물하기, G마켓, SSG닷컴 등 쇼핑몰에서 미니필름 100장 세트를 구매해도 압화스티커 키트를 이벤트 수량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가족 사진을 자랑만해도 사은품을 주하는 ‘모두 모여라 전국 가족자랑’ 이벤트도 있다. 오는 31일까지 후지필름몰 게시판에 가족 사진과 함께 사연을 적고 고화질 원본을 업로드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1명에게는 프리미엄 메탈 액자 ‘필아트’ 제작권(20X30) 1장을 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사진 퍼즐 제작권(8X10) 1장이 제공된다.


특히 참가자 전원에게 제공되는 사진 퍼즐은 한국후지필름이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상품이다. 사진 인화지로 만든 D.I.Y 사진 퍼즐은 세상에 하나뿐인 내가 찍은 사진을 재미있는 퍼즐로 만들어진 것으로 추억을 좀 더 재미있고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다. [플랫폼뉴스 강동훈 기자]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