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 홍삼 라인 ‘황제비책’ 출시

강하늘 승인 2021.09.08 23:38 의견 0

LG생활건강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에서 자연의 순리에 따라 현명하게 건강을관리했던 선조들의 지혜를 담은 프리미엄 홍삼 라인 ‘황제비책’을 출시하고, 밀리터리 예능 ‘강철부대’의 최영재 마스터가 출연하는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첫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에 출시된 ‘황제비책’ 라인 제품에는 최적의 자연조건과 철저한 품질관리하에 엄선된 6년근 홍삼의 유효성분을 농축해 담았으며, LG생활건강만의 오랜 연구 노하우로 홍삼의 효능을 극대화하면서도 쓴 맛을 절묘하게 조화시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제품인 ‘황제비책 고려홍삼 로얄앰플’은 홍삼 유효성분인 사포닌의 체내 소화흡수가 용이하도록 김치유래유산균을 사용해 발효 시킨 발효홍삼농축액을 함유했다.

 

여기에 홍삼의 진한 맛과 잘 조화되는 사과농축액을 담아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고, 휴대하기 쉬운 20ml 용량의 앰플병타입을 적용해 하루 한 병 섭취로 면역력 증진 · 피로개선 ·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 기억력 개선 · 항산화 등에 도움을 준다. 

 

함께 출시된 10ml 용량 스틱 형태의 ‘황제비책 로열스틱’ 역시 홍삼의 가치와 기능성을 정성스럽게 담아 제조한 제품으로, 두 신제품 모두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한편 ‘황제비책’ 라인 신제품은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9월 11일 오후 1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에는 밀리터리 예능 ‘강철부대’에서 강인한 카리스마로 많은 사랑을 받은 최영재 마스터의 출연이 확정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외에도 추석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알찬 구성의 LG생활건강 건강기능식품 선물 세트를 다양한 혜택과 함께 판매하는 등 풍성한 라이브 방송이 예고됐다. [플랫폼뉴스 강하늘 기자] 

 

◇ 제품 정보
* 황제비책 고려홍삼 로얄앰플 (4주 28일분 / 권장소비자가격 120,000원대)
* 황제비책 로열스틱 (1개월 30일분 / 권장소비자가격 90,000원대)
* 프로바이오틱스 듀얼 프리미엄 선물세트 (1개월 30일분 2팩 / 권장소비자가격 100,000원대)
* 알티지오메가3 트리플 더블업 선물세트 (2개월 60일분 3팩 / 권장소비자가격 150,000원대)

 

※ 본지에 소개하는 제품 및 상품 기사는 이른바 '광고성 기사'와 전혀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담당 기자들이 보내는 보도자료를 검토해 특이 제품이라든지 시의에 맞아 소개해도 괜찮다고 판단됐을 때 추려서 소개합니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