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 리퍼블릭 퍼퓸, 향수 ‘메탈 레인’ 출시

강하늘 승인 2021.09.20 01:44 의견 0
바나나 리퍼블릭은 아이콘 프래그런스 프리미어 컬렉션의 신제품 향수 ‘메탈 레인’을 출시했다.
 
 
‘메탈 레인’은 설산 특유의 고요함과 상쾌함을 담아낸 남녀 공용 향수로, 아로마틱우디 계열의 오 드 퍼퓸이다.

 

레몬과 바질의 상큼한 탑 노트를 시작으로 라벤더의 아로마틱 노트와 메탈릭한아쿠아틱 노트가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이어 샌달 우드, 머스크, 캐시미어 우드로 차분하게 마무리되며 워터리한 느낌과 동시에 청량한 프레쉬함을 담아냈다.

바나나 리퍼블릭의 아이콘프래그런스 프리미어 컬렉션은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퍼퓸 컬렉션으로 섬세한 향기와 컬러풀한 바틀이 선사하는 감각적인 무드가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 ‘메탈 레인’을 포함해 오리엔탈 푸제르 향의 ‘그래스랜드’, 스파이시 플로럴 향의 ‘피오니&페퍼콘’, 달콤한 체리 아이스크림을 떠오르게 하는 ‘다크 체리&엠버’, 화이트 플로럴 향의 ‘가드니아&카다멈’, 통카빈이어우러진 오리엔탈 그루망 향의 ‘토바코&통카빈’까지 총 6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치분하고 투명한 무드로재충전의 시간을 선사할 바나나 리퍼블릭의 ‘메탈 레인’은 롯데ON 등 온라인 판매처를통해 만나볼 수 있다. [플랫폼뉴스 강하늘 기자]

 

※ 본지에 소개하는 제품 및 상품 기사는 이른바 '광고성 기사'와 전혀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담당 기자들이 보내는 보도자료를 검토해 특이 제품이라든지 시의에 맞아 소개해도 괜찮다고 판단됐을 때 추려서 소개합니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