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좋은세상 피피엘, 사회적기업 초기창업팀 모집

25일 18시까지 사회적기업 통합시스템서 신청

강동훈 승인 2021.02.13 23:24 의견 0

피피엘은 사회적기업인 퍼센트와 함께 고용노동부,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21년도 사회적기업가 육성사업 창업팀을 모집한다.


이 사업은 사회적경제기업 창업을 준비하는 초기창업팀 520팀 내외, 2년차지원팀 60팀 내외, 재도전창업팀 40팀 내외를 선발해 창업의 전 과정을 지원한다.

 

 
창의적인 사회적경제 기업 창업 아이디어를 보유한 초기창업팀(2년차 포함)과 재도전창업팀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오는 25일 18시까지 사회적기업 통합시스템(http://www.seis.or.kr)이나 피피엘로 우편 또는 방문을 통해 접수를 할 수 있다.


이번 사회적기업가 육성사업은 서류 심사와 심층 면접 및 대면 심사를 통해 최종 지원 대상 창업팀이 선정되며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실제 사회적기업 창업으로 연계될 수 있도록 창업 공간 및 창업 자금, 교육과 멘토링 등을 지원받게 된다.


더좋은세상 피피엘 서경준 사무총장은 “기발한 아이디어와 함께 살아가는 우리 사회에 좋은 가치를 만들어 가는 다양한 창업팀의 지원을 기다린다”고 많은 참여를 요청했다.


자세한 내용 및 접수는 더좋은세상 피피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 사항은 육성팀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더좋은세상 피피엘은 사회문제의 근원을 해결하는 사회혁신, 자립 지원, 국제개발 협력, 사회적금융 지원으로 지속 가능한 더 좋은 세상을 만들어 간다. [플랫폼뉴스 강동훈 기자]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