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게임즈, 빅피쉬 스튜디오 신작 ‘소울워커 러쉬’ 출시

'소울워커' IP를 활용한 미소녀 전략 오토 배틀 게임
캐릭터 카드와 서포트 카드를 활용한 짜릿한 전략 전투

강하늘기자 승인 2021.10.13 10:58 | 최종 수정 2021.10.13 11:53 의견 0

라이언게임즈가 자사의 ‘소울워커’ IP(지식재산)권을 활용한 새로운 미소녀 전략 모바일 게임 ‘소울워커 러쉬’의 CBT(비공개 시범서비스)에 돌입했다.

CBT는 지난 12일부터 시작돼 오는 25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원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소울워커 러쉬’는 캐릭터 카드와 서포트 카드를 이용해 5X8 칸으로 이뤄진 전장의 전투에서 승리하는 것이 목표인 게임이다. 이용자들은 ‘소울워커’ SD 캐릭터가 그려진 카드를 전장에 배치하거나 합성할 수 있으며 이후 각 카드에 새겨진 캐릭터들을 소환해 자동 전투를 진행하게 된다.

3라운드마다 승부 라운드가 시작되며 승부 라운드에서 승리하게 되면 미리 차징해 둔 ‘소울 포인트’로도 공격이 가능해진다. 각 캐릭터들을 어떻게 배치하는지, 그리고 소울 포인트를 어떻게 활용하는지가 전략적 승부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소울 포인트는 새로운 카드를 생성할 수도 있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

또 메인 모드인 PVP(게이머 간 대결) 모드 외에도 일일 던전인 메이즈, 두 명의 유저가 함께 미션을 클리어하는 협동전, 친구와 대전할 수 있는 친선전 등이 존재한다. 특히 협동전은 서포트 카드를 아군 캐릭터 카드에게도 적용시킬 수 있어 더욱 다채로운 전략적 전투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라이언게임즈 내 빅피쉬 스튜디오(Bigfish Studio)의 박창형 PD는 “귀여운 ’소울워커’의 SD 캐릭터들과 지금까지 느끼지 못했던 전략적 전투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CBT를 통해 캐릭터 별 밸런스와 서버 등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라이언게임즈는 ‘소울워커 러쉬’를 내년 상반기에 정식 서비스할 계획이며, 이번 CBT에 참여한 후 클래스 레벨5나 계정 레벨5를 달성한 게이머들에게 정식 서비스 시 사용할 수 있는 특별 아이템을 별도로 제공할 예정이다.

[원스토어 앱 다운로드 링크]

https://m.onestore.co.kr/mobilepoc/main/main.omp

[소울워커 러쉬 앱 다운로드 링크]

http://onesto.re/0000758217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