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루트, 취준생 대상 응시료 할인쿠폰 이벤트 확대 시행

강하늘기자 승인 2021.10.14 23:17 의견 0

취업포털 인크루트는 취업준비생의 자격증, 어학시험 등의 응시료와 교육비를 분담하기 위해 응시료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인크루트 회원의 호응에 힘입어 기존 할인 쿠폰에서 어학교육과 프로그래밍 자격증 응시료 쿠폰을 새롭게 추가, 라인업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신규 추가된 할인쿠폰은 지텔프 공식 주관사 지정 교육 강의 프로그램인 ‘지텔프 에듀’와 1 대 1 전화 외국어 수업 ‘파고다 토쿨’ 등의 어학교육과 파이썬, C 언어, C++, 자바 평가자격증인 코스 프로(COS Pro) 프로그래밍 자격증이다.

이를 더해 △글로벌 영어능력 평가인증시험 지텔프(G-TELP) △오피스 활용능력을 평가자격증 모스(MOS) △코딩활용능력 평가자격증 코스(COS) △외국어 말하기 평가 오픽(OPIc) △AI 토익 학습 솔루션 뤼이드 튜터 할인쿠폰도 그대로 제공한다.

인크루트 신규가입 회원이면 누구나 혜택받을 수 있고, 가입 이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받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단 할인쿠폰은 시험별 1인당 1회 발급 기준이며 쿠폰 사용기한과 할인율 등 시험별로 달라 별도 확인이 필요하다.

한편 인크루트는 취업 준비생의 취업 활동 지원 목적으로 이력서 사진 수정과 자소서 컨설팅, 취업학교 라이브 특강 등을 무료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