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쾌한 홈런! ‘이사만루21’, 가을야구 업데이트

강동훈기자 승인 2021.10.22 02:15 의견 0

야구게임 명가 공게임즈는 22일 가을야구 시즌을 맞아 자사 모바일 야구게임인 ‘이사만루21’를 대규모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이번 가을야구 업데이트에서 신규 도전 콘텐츠인 ‘홈런 모드’를 선보였다.

‘홈런 모드’는 홈런 더비 형태의 게임 모드로, 자신이 보유한 타자 선수를 가지고 누가 더 많은 홈런과 타격 점수를 기록하는지를 겨룬다.

쉽고 빠르게 호쾌한 홈런 플레이를 경험하고 매주 기록된 랭킹에 따라 구단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어 많은 이용자들이 도전 의지를 불태울 것으로 기대된다.

또 기존의 강화 콘텐츠를 모두 소모한 유저에게 도움이 될 신규 강화 시스템인 ‘한계 돌파’ 시스템이 추가됐다.

기존의 강화를 통해 선수카드를 +10강까지 달성한 이용자는 새롭게 추가된 한계 돌파 시스템을 통해 자신의 선수와 구단을 보다 강하게 성장시킬 수 있게 됐다. 또 한계 돌파를 마지막까지 성공하는 레전드 선수 카드는 스킬 1종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이용자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인게임 타격, 구종별 밸런스를 더욱 정밀하고 현실감 높게 조정해 보다 사실에 가까운 리얼 야구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본인이 원하는 선수카드를 보다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는 선수카드 검색 기능, 강화 스탯 초기화권 & 투수 체력 회복권 등 보다 높은 게임성과 편의성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전반적인 부분에 대한 업데이트가 함께 진행됐다.

공게임즈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KBO 구단별로 역대 포스트 시즌에 진출한 라인업과 화끈한 승부를 겨룰 수 있는 이벤트 시즌, 출석만 하면 선수카드 강화 재료, 한계돌파 재료, 다이아, 클래식 선수카드 등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상세한 소식은 ‘이사만루21’의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