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선행학습교재 ‘체크체크 베이직 수학’ 출시

중학 수학의 기초 다지는 첫 개념서

강하늘기자 승인 2022.01.10 14:24 의견 0

천재교육이 중학 수학의 기초를 쉽게 다질 수 있는 선행학습교재인 ‘체크체크 베이직 수학’을 출시했다.

‘체크체크 베이직 수학’은 개념을 30강 내외로 세분화해 누구나 쉽고 빠르게 개념을 익힐 수 있도록 했다.

공부가 어렵거나 집중력이 부족한 학생도 부담 없이 개념을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으며 상위권 초등학생이 미리 만나보는 중학 수학 개념서로도 안성맞춤이다. 또 책의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개념에 충실한 문제를 다양하게 구성해 개념의 이해부터 완성까지 가능하도록 했다.

체크체크 시리즈는 올해 출시 20주년을 맞은 중학교 내신 참고서의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다.

천재교육은 체크체크 시리즈의 20주년을 기념해 신간 ‘체크체크 베이직 수학’ 구매자에게 체크체크 20주년 손글씨 공모전 수상자의 손글씨로 제작된 L홀더를 증정한다. 더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체크체크 베이직 수학’ 구매는 천재교육 공식 쇼핑몰을 통해 가능하다.

천재교육 중등개발본부 마영희 부장은 “학력 하향 평준화 추세로 시중의 기존 개념서를 어려워하는 학생들이 늘고 있다. 수학은 개념의 이해가 중요한 과목으로, 하위권부터 상위권까지 그 중요성을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침이 없다"면서 "체크체크 베이직 수학은 학력 수준과 관계 없이 차근차근 꼼꼼하게 개념을 익힐 수 있는 최적의 교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