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큅, 온천계란부터 수란까지 가능한 에그마스터 계란찜기 출시

강하늘기자 승인 2022.01.12 14:41 의견 0

라이프가전 브랜드인 리큅은 집에서도 다양한 계란 요리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에그마스터 계란찜기(LEC-B401)’를 출시했다.

집콕 문화가 계속되면서 다양한 집밥 메뉴부터 카페, 레스토랑에서 먹는 브런치와 같이 근사한 메뉴까지 집에서 직접 만들어 즐기는 사람이 늘어 이들을 겨냥한 제품이다.

에그마스터 계란찜기는 버튼 하나로 다양한 계란 요리를 스마트하게 완성할 수 있다. ▲반숙 ▲완숙 ▲계란찜 ▲온천계란 ▲수란 ▲요거트 6가지 레시피 모드를 제공해 다이어트나 운동을 위한 단백질 식단부터 아이들이 좋아하는 집반찬, 브런치 메뉴까지 다양한 계란 요리를 쉽게 만들 수 있다.

특히 원터치 버튼으로 6가지 레시피 모드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온도와 조리 시간이 설정돼 옆에서 타이머를 두고 조리 과정을 지켜보지 않아도 된다. 여기에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수제요거트와 호빵, 고구마, 옥수수, 냉동만두 등 식재료의 찜요리도 활용 가능해 실용적이다.

리큅 계란찜기는 주방 어디에 두어도 인테리어 포인트가 되는 ▲민트 ▲핑크 ▲화이트 3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컴팩트한 사이즈로 공간 제약 없이 좁은 공간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내솥 가열판은 위생적이고 튼튼한 스테인리스 소재와 논스틱 코팅으로 예열이 빠르고, 식재료 눌어붙음이 적어 세척도 간편하다. 기본 액세서리인 ▲계란 트레이 ▲계란찜 트레이 ▲수란 트레이는 분리형 구조로 보관에 용이하며, 물세척도 가능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리큅은 에그마스터 계란찜기 출시를 기념해 19일까지 네이버 리큅 브랜드스토어에서 사전 구매하는 고객에게 25% 특별할인 혜택과 함께 포토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그마스터 계란찜기는 리큅 브랜드스토어, 리큅이샵, 카카오톡 쇼핑하기, 오픈마켓 등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