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산업진흥원, 성남글로벌융합센터 신규 입주기업 모집

10월 27일 오후 6시까지 신청

김숙경 기자 승인 2022.10.19 13:41 의견 0


성남산업진흥원이 오는 10월 27일 오후 6시까지 성남글로벌융합센터에 입주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성남글로벌융합센터는 유망한 초기기업을 가젤기업으로 성장 및 지원하기 위한 기반을 마련하는 곳으로 국내 대표 IT 산업의 거점, 최고 수준의 인프라를 보유한 판교 제2테크노밸리에 위치하고 있다. 이번 입주 모집 대상은 지식산업센터 입주 자격을 갖춘 공공기관 또는 민간기업이다.

이번 입주기업 모집 공간은 전용면적 기준 21평형, 35평형 2개 호실이고 입주 가능 기간은 입주일로부터 최대 5년이며, 연장을 원할 경우 심의를 거쳐 통과 시 5년(1회 한도)까지 입주가 가능하다.

입주 기업으로 선정되면 클라우드 라운지, 공용회의실 등의 공간을 5년(연장 계약 시 최대 10년)간 이용할 수 있으며 글로벌 판로 개척, 투자 지원, R&D 개발 지원, 비즈니스 컨설팅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선정 방법은 1차로 ▲입주 자격 ▲구비서류 등을 통해 정량항목을 심의한 후 2차로 심의위원회에서 ▲입주업종 ▲사업계획서 등을 통해 정성항목을 발표 심의하여 2개사가 최종 선정되어 내년 1월 초까지 입주할 예정이다.

성남산업진흥원 관계자는 "이번 사업을 통해 유망 기업들이 사업 공간을 마련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신청방법은 진흥원 홈페이지(www.snip.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창업성장부(031-781-9364)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성남산업진흥원)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