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기 매일경제-성남상공회의소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 개최

강동훈기자 승인 2022.11.15 21:12 의견 0
제 4기 매일경제-성남상공회의소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

성남상공회의소(회장 정영배)는 11월 14일(월) 18시 본 상의 대강당에서 「제4기 매일경제-성남상공회의소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 개최 소식을 전했다.

이번 행사는 성남상의 정영배 회장, 매경비즈 장종회 대표이사, 성남상의 최종원 부회장, 제2기 원우회 이상현 회장, 제3기 원우회 이동현 회장 등 주요 내빈과 제4기 원우 등 50명이 참석하였다.

이날 수료식에는 원우 2명에게 최우수상이 수여되었고, 부문별로 우수상 4명, 공로상 1명, 우정상 1명, 개근상 13명이 수상하였다.

성남상의 정영배 회장은 축사에서 "이번 교육과정을 통해 4차 산업에 대한 지식과 인문학적 소양을 바탕으로 여러분의 가치관과 비전 정립에 크게 기여했을 것이라 생각한다"며 “오늘 수료식이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으로 여러분들 앞에는 수많은 기회가 펼쳐져 있고 리더로서의 소임을 훌륭하게 수행해 주실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장종회 매경비즈 대표이사는 축사에서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지난 7개월간 본 과정에 대한 적극적인 참여로 오늘 수료식까지 마치게 된 여러분들에게 축하를 드린다”며 "이번 과정을 통해 디지털 전환과 4차 산업이라는 변화의 시대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는 훌륭한 리더로서 성장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2019년 2월 매일경제와 성남상공회의소와 업무협약 후 공동으로 개설한 본 과정은 글로벌 시대의 새로운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전문 경영인의 능력배양을 목표로 우수한 강사진과 함께 기업경영에 꼭 필요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원우들에게는 ▲최고경영자 조찬강연회 회원 가입 ▲성남상의 회원업체 우대 ▲매일경제 최고경영자과정 동문회원 자격 부여 ▲매일경제 교육 할인 ▲매경 TEST 할인 ▲매일경제 뉴스 서비스 등의 특전을 지원하고 있다.

한편, 본 최고경영자과정 제5기 일정은 2023년 2월에 원우모집을 시작하여 4월 중 개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