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터와 팬을 연결하는 '팬딩(Fanding)'

플랫폼뉴스 승인 2023.03.06 14:48 | 최종 수정 2023.03.06 16:44 의견 0
팬딩 웹사이트

팬딩은 팬들이 좋아하는 크리에이터의 독점 콘텐츠를 유료로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온라인 플랫폼 서비스이다. 팬딩을 통해 크리에이터는 자신만의 콘텐츠로 수익을 창출하고 팬과 더 긴밀한 관계를 구축할 수 있다.

팬딩은 음악, 예술 등의 카테고리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크리에이터는 콘텐츠를 유료로 제공할 수 있다. 팬은 어떤 크리에이터를 후원할지 선택할 수 있으며, Fanding은 라이브 채팅 및 Q&A 세션과 같은 기능을 통해 크리에이터가 팬과 소통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팬딩의 주요 이점 중 하나는 크리에이터가 음반사나 출판사 등 기존의 게이트키퍼를 우회하여 팬에게 직접 다가갈 수 있다는 점이고, 이를 통해 크리에이터는 자신의 콘텐츠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팬딩 웹사이트

팬들은 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 없는 독점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팬들은 팬딩에서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를 후원함으로써 크리에이터가 좋아하는 콘텐츠를 계속 제작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Fanding에서는 이미 뮤지션, 아티스트, 작가를 비롯한 수많은 유명 크리에이터를 가 활동 중이며,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크리에이터를 후원원하는 기능을 높이 평가하는 크리에이터와 팬 모두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팬딩은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와 다양한 장르의 크리에이터가 제공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자신이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를 후원하고자 하는 팬들이 즐겨 찾는 플랫폼으로 빠르게 자리 잡고 있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