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트렌드] 지금 뷰티 트렌드는? 인기 뷰티 유튜버 top3
최현정
승인
2023.04.12 10:15
의견
0
지난 4월 5일 수요일 SNS 트렌드 분석 솔루션 인플트렌드가 주간 뷰티&메이크업 크리에이터 트렌드 분석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분석은 뷰티와 메이크업 분야의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크리에이터의 종합 분석 지표인 인플스코어를 기반으로 상위 10명의 크리에이터를 선정했다.
상위 10명 중 유일하게 100점을 넘은 4월 2주차 뷰티 카테고리 1위는 민카롱으로 107.6점을 기록했다.
2019년 12월부터 시작한 유튜브 채널 '민카롱'은 1년 남짓한 짧은 시간에 구독자수 10만 명을 확보했을 만큼 가파른 성장세를 보여줬다.
지금 같은 뷰티 콘텐츠 홍수 시대에 구독자를 사로잡는 민카롱만의 차별점으로는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테마와 스토리를 담아 같은 메이크업이라도 좀 더 재미와 흥미를 추가하고 있는 모습이다.
현재 민카롱 채널의 구독자 수는 30.9만 명이다.
인플스코어 2위 50점의 생머리에 이마 전체를 가리는 풀뱅 헤어가 잘 어울리는 유튜버 프리따 채널이다.
프리따 본인은 메이크업을 전공하지 않은 사람들도 따라 할 수 있는 노하우라고 자신 있게 이야기했다.
일목요연한 설명과 다양한 경험들은 메이크업 설명할 때 시너지를 만들어내고 있다.
인플트렌드 분석에 따르면 팔로워 1명당 평균 조회수가 181회이며 올해 목표는 영상의 완성도를 한층 업그레이드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프리따 채널의 구독자 수는 26.1만 명이다.
인플스코어 3위는 37점로 구독자들의 메이크업 트렌드를 책임지는 분석 메이크업 전문가 인보라 채널이다.
셀럽들의 메이크업 분석을 통해 일반인들에게 메이크업의 특징을 쉽게 설명해준다.
메이크업 초보들도 이렇게 따라만 하면 자신의 매력적인 부분을 찾아갈 수 있게 도와주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인플트렌드 분석에 따르면 안정성(10/10)과 잠재력(9.6/10)이 높게 측정되었다.
현재 인보라 채널의 구독자 수는 33.3만 명이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