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트렌드] 대리만족으로 랜선여행 가능한 인기 여행 유튜버 top3

최현정 승인 2023.04.26 10:08 의견 0

지난 4월 19일 수요일 SNS 트렌드 분석 솔루션 인플트렌드가 주간 여행 크리에이터 트렌드 분석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분석은 여행 카테고리의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크리에이터의 종합 분석 지표인 인플스코어를 기반으로 상위 10명의 크리에이터를 선정했다.

인플트렌드 분석화면


인플스코어 162점으로 여행 유튜버 중 구독자 수 1위 타이틀까지 갖고 있는 빠니 보틀이 4월 4주 차 여행 카테고리 1위로 선정되었다.

많은 사람들이 그에게 빠지는 가장 큰 매력은 '반전'의 모습들이다.

환하게 웃을 땐 마냥 어린아이처럼 보이다가도 단호하게 거절하는 모습을 보여줄 땐 여행 고수의 분위기를 보여준다.

빠니 보틀은 피할 수 없으면 즐겨라의 표본을 보여준다. 최악의 조건들 속에서도 긍정적인 모습들을 찾아 해결해 나가는 모습이 대단하다.

현재 빠니 보틀 채널의 구독자 수는 165만 명으로 집계된다.

빠니보틀 유튜브 채널


인플스코어 126.4점으로 2위를 차지한 유튜버는 TEO 채널이다.

현재 채널에서는 3명(곽튜브, 빠니보틀, 원지)의 여행 크리에이터가 지구 마불 세계여행 콘텐츠를 진행하고 있다.

주사위를 굴려 나온 국가로 이동해 여행을 즐기는 형식이다.

지구마불 세계여행의 우승자가 된다면 여행 크리에이터 최초로 우주여행을 다녀오는 주인공이 된다.

그들의 여행기가 궁금하다면 채널을 방문해보길 바란다. 현재 TEO 채널의 구독자 수는 32.4만 명으로 집계된다.

TEO 유튜브 채널


인플스코어 53점으로 3위를 차지한 유튜버는 차박차박 Chabak 채널이다.

채널의 가장 큰 특징은 정말 최소한의 짐으로 장거리를 오직 발에 의존해 트레킹 하는 것이다.

도보여행 중 일어나는 일들을 액션캠을 이용해 리얼하게 전달하고 있다.

유튜브 채널엔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고갯길, 네팔 에베레스트를 걷는 풀버전이 올라와 있다.

꾸준히 성장 중인 유튜버 차박차박의 현재 구독자 수는 13.8만 명으로 집계된다.

차박차박 유튜브 채널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