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만 유튜버 벙구, 어른이날 기념 온라인 마술공연 개최

인플루언서 팬테크 플랫폼 인플스톡과의 콜라보 이벤트(5/6)

이윤형 기자 승인 2023.04.25 21:09 의견 0
(벙구의 온라인 마술공연 포스터 = 인플스톡)

"Can i show you magic trick?"

33만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크리에이터 벙구(본명 김병규)가 인플루언서 팬테크 플랫폼 인플스톡을 통해 진행하는 어른이날 기념 온라인 마술공연의 개최 소식을 전했다.

벙구는 본인을 화상채팅 마술사로 소개하며, 화상채팅을 통해 전 세계 다양한 이들에게 간단한 마술을 보여주는 독특한 컨셉의 콘텐츠를 제작하여 많은 이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화상채팅 마술사 벙구 = 벙구 유튜브 커뮤니티


화상채팅 상대방에게 간단한 마술을 보여주고 마술을 본 대상의 재미있는 반응을 담은 숏폼 콘텐츠를 주력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유튜브 채널 개설 이후 약 3년이라는 기간동안 빠르게 성장한 크리에이터이다.

벙구의 어른이날 온라인 마술공연은 다가오는 5월 6일 오후 3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이번 공연은 벙구의 멤버십 회원권을 보유한 이용자들을 위한 이벤트 공연이다.

마술 공연 참여를 위해서는 벙구가 인플스톡에서 발행한 멤버십 회원권 BGM을 20개 이상 보유하고 있어야 하며, BGM은 인플스톡 서비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20 BGM 이상을 보유한 이용자는 5/6일 오전까지 제공되는 온라인 접속링크를 통해 마술공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인플스톡에 등록된 멤버십 전용 콘텐츠와 혜택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인플스톡은 오늘 4월 30일까지 어른이날 마술공연 활성화를 위해 벙구의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회원가입한 신규 회원들에게 1만 캐쉬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벙구는"이번 마술공연이 인플스톡에서 진행하는 첫번째 마술공연인 만큼 잘 준비해서 벙글이(벙구의 구독자 애칭)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다"며 마술공연에 대한 기대를 표했다.

인플스톡 관계자는 "인플스톡에서 활동 중인 대표 크리에이터인 벙구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하게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크리에이터와 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기능과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입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인플스톡은 지속가능한 크리에이터 이코노미를 위해 구성원 모두에게 수익창출의 기회를 제공하는 신개념 Like to Earn(L2E) 팬덤 플랫폼이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