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트렌드] 호그와트 입학통지서가 날아왔다! 인기 마술 유튜버 top10

최현정 승인 2023.05.10 10:07 의견 0
인플트렌드 분석 화면

지난 5월 4일 목요일 SNS 트렌드 분석 솔루션 인플트렌드가 주간 마술 크리에이터 트렌드 분석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분석은 마술 카테고리의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크리에이터의 종합 분석 지표인 인플스코어를 기반으로 상위 10명의 크리에이터를 선정했다.

벙구 유튜브 채널

인플스코어 25점으로 '마술'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한 채널은 벙구 Bunggu 화상채팅 마술사다.

구독자 애칭은 벙글이로 벙글이들과 화상채팅 혹은 댓글로 소통할 때 가장 행복하고 힘이 난다고 한다.

누적 조회 수가 301만 뷰이며 팔로워 1명당 평균 조회 수가 882회로 측정되었다.

지난 5월 6일 토요일, 벙구X인플스톡에서 개최하는 온라인 마술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벙구 채널의 현재 구독자는 34.2만 명이다.

쫀득 TV 유튜브 채널

인플스코어 13점으로 '마술' 카테고리 2위를 차지한 채널은 쫀득TV다.

게임, 음악, 예능, 마술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독자에게 찾아가고 있다.

3위로 선정된 유튜버 김준표과 합방하며 마술을 배우기 시작하더니 최근에는 마술 보조로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쫀득TV 채널의 현재 구독자는 48.9만 명이다.

김준표 유튜브 채널

인플스코어 8.2점으로 '마술' 카테고리 3위를 차지한 채널은 김준표다.

코로나 전까진 거리 공연을 주로 했으며 주말마다 마술공연을 진행했었다고 한다.

쫀득TV와 자주 합방하는데 자신의 이름을 알리는 데 도움을 주고 여러 가지로 고마운 사람이라고 밝혔다.

김준표 채널의 현재 구독자는 50.5만 명이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