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EP DIVE] 영국 유학생의 일상을 공유해요, 미트(miit)

최현정 승인 2023.05.17 16:08 의견 0
사진 = 미트 인스타그램

1. 자기소개와 채널명을 짓게 된 계기를 소개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유튜브 일상 브이로거 미트입니다 :) 채널명은 제 닉네임이고, 초등학생 시절 네이버 카페 활동할 때 지었는데 지금까지도 쓰게 될 줄 몰랐어요.

2. 일상 브이로그 유튜버의 하루 일과는 어떻게 되나요?

매일 달라요! 촬영하는 날은 눈 뜨자마자 카메라와 함께 생활하기도 하고, 안 하는 날은 운동 갔다가 편집과 기획을 반복하며 지냅니다.

3. 유튜버로서 직업병이 있으신가요?

퇴근 시간이 따로 없다보니 쉴 때도 온전히 못 쉬는 편이에요. 노트북에서 손을 놓으면 불안해서 놀러 갈 때도 챙기고요.

4. 많은 영상들 중 나의 베스트 영상을 꼽는다면 무엇인가요?

좀 최근 영상 기준으로 영국 어학연수 첫 일주일 브이로그요! 영국 감성이 고스란히 느껴지고 그 안에서 적응하며 느끼는 설렘과 낯섬이 공존하는데, 공감해 주신 분도 많았고 응원도 많이 해주셨어요.

5. 유튜브를 계속 하게 만드는 또는 영상제작하는 일을 계속 하게 만드는 원동력은 무엇인가요?

시청자분들의 관심과 애정입니다. 영상 제작하며 고생했더라도 그걸 알아주시면 그렇게 뿌듯하더라고요. 좋아하시는 모습을 늘 기대하며 제작하게 돼요.

6. 촬영 중 멘붕이 왔었던 경험이 있으신가요?

일상 촬영 중엔 아주 다양한 일이 일어나는데.. 유럽 여행 가려다가 비행기 취소됐을 때가 가장 고생이었어요. 그래도 카메라에 남겨두니 이제는 추억이에요.

7. 앞으로의 계획이나 도전하고 싶은 영상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최근에 영국&유럽 영상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셨는데! 다른 나라에서 살아남기요. 또 도전하고 싶어요. 기회 된다면 얼마든지요! 그리고 제가 폴댄스 중인데 언젠가 3대 측정도 해보고 싶네요.

8. 구독자분들에게 한 마디 부탁드려요.

저를 통해 좋은 영향 받았다는 분들 많은데, 저도 덕분에 정말 큰 힘과 에너지를 얻어요. 늘 정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