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EP DIVE] 미어캣, 고슴도치, 햄스터를 키우고 있어요, 냥이 아빠와의 인터뷰
최현정
승인
2023.06.07 10:39
의견
0
1. 자기소개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유튜브에서 동물친구들과 재미난 영상을 만드는 냥이아빠입니다.
2. 동물과 함께하는 일상 유튜브 채널을 시작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동물과 함께하는 일상을 찍어야 겠다 라는 거창한 의미보다 처음에는 그냥 저의 일상을 찍어야겠다거 생각했어요. 그런데 제 일상은 동물들과 함께이기 때문에 동물들과 함께하는 영상으로 시작이 되었습니다.
3. 유튜버의 하루 일과는 어떻게 되나요?
일어나자마 먼저 동물친구들이 잘 있나 확인을 합니다. 그 후 미어캣 친구가 전날 싸놓은 오줌이나 응가를 치우며 청소를 시작합니다. 미어캣은 배변훈련이 제대로 되지 않기 때문에 매일 청소를 해줘야 합니다.
영상에 대한 주제는 갑자기 번뜩일 때도 있고 인터넷에 검색을 최대한 많이 하며 자료조사를 할 때도 있습니다. 그렇게 촬영을 하고 편집을 합니다. 그러다보면 보통 저녁 12시 혹은 새벽3시까지도 편집을 할 때가 있습니다.
4. 수많은 영상들 중 나의 베스트 영상을 꼽는다면 무엇인가요?
고슴도치 소고기 먹방 편 입니다. 제 채널 컨셉의 기반을 다져준 영상이라고 생각합니다.
5. 유튜버를 계속하게 만드는 또는 영상을 계속 찍게 만드는 원동력은 무엇인가요?
찐팬 분들이 항상 기다려주시고 실수로 영상 업로드 날짜를 착각한 경우에는 인스타 디엠으로 연락이 와서 영상이 안올라온다고 말씀주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그렇듯 이제는 시청자분들과 하나의 약속이 되어버렸기 때문에 계속 동물 친구들과 영상을 만들고 있습니다.
6. 강아지나 고양이가 아닌 미어캣과 고슴도치, 햄스터를 키우게 된 특별한 계기가 있나요?
처음 고슴도치는 대학교 기숙사 시절 때 키우게 됐는데 대학교 기숙사에서 몰래 키울 수 있는 조용한 동물이 뭐가 있을까 라고 생각해서 고슴도치를 키우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서울로 올라오고 고슴도치 샵에 가서 필요한 물품을 보고 있던 중 햄스터도 분양을 하고 있어서 구경을 해봤는데 너무 귀여워서 그 날 바로 햄스터를 분양 받았습니다.
그 후 같이 잠을 자고 더욱더 교감을 나눌 수 있고 울음소리가 없는 동물을 찾아보다가 미어캣이라는 동물을 알게되었고 그렇게 미어캣을 키우게 되었습니다.
이건 저는 생각이 안나는데 제가 어렸을 때 아버지한테 미어캣을 키운다고 했다고 합니다...하하 어렸을 때부터 미어캣을 좋아했나봅니다...ㅋㅋㅋ
7. 꾸릉이와 함께한 가장 기억나는 혹은 즐거웠던 추억이 있다면 언제인가요?
여자친구와 함께 셋이서 종종 산책을 가는데 그 때가 너무 행복합니다.
8. 앞으로의 계획이나 도전하고 싶은 영상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그런건 없이 동물친구들이 무병장수 하면 좋겠습니다.
9. 마지막으로 구독자분들을 위해 한 마디 부탁드립니다.
항상 감사드리고 전 능력에 비해 너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