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트렌드] 귀여워서 기절.. 애완견/펫 인기 유튜버 top 10

최현정 승인 2023.06.08 11:03 의견 0
사진 = 인플트렌드 분석 화면

지난 5월 17일 수요일 SNS 트렌드 분석 솔루션 인플트렌드가 주간 강아지/애완동물 크리에이터 트렌드 분석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분석은 강아지/애완동물 카테고리의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크리에이터의 종합 분석 지표인 인플스코어를 기반으로 상위 10명의 크리에이터를 선정했다.

루퐁이네 유튜브 채널

인플스코어 159.7점으로 5월 3주 차 '강아지/애완동물' 카테고리의 압도적 1위를 차지한 채널은 루퐁이네다.

샌드박스 소속으로 포메라니안 암컷 강아지들 루디와 퐁키의 일상을 담은 영상을 업로드하고 있다.

2020년 10월에는 '내 작고 소듕한 루퐁이'라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출시했다.

채널에서 가장 큰 인기를 얻은 영상은 '깊은 물에 빠뜨리는 척! 강아지 속이기ㅋㅋㅋ'로 조회 수가 1.3억 회를 달성했다.

루퐁이네 채널의 현재 구독자 수는 213만 명이다.

소녀의 행성 유튜브 채널

인플스코어 50점으로 5월 3주 차 '강아지/애완동물' 카테고리의 2위를 차지한 채널은 소녀의 행성이다.

소녀(래브라도 리트리버), 행성(포메라니안), 우주(웰시코기) 3마리의 반려견이 등장한다.

소녀는 활발하고 힘이 무척 세며 행성이는 장난감에 있어서 욕심꾸러기지만 작고 귀여운 친구라고 한다.

마지막으로 우주는 임시보호를 맡고 있다가 함께 하게 된 친구다.

세 자매의 일상을 담은 소녀의 행성 채널의 현재 구독자 수는 101만 명으로 집계된다.

솜이네 곰이탱이여우 유튜브 채널

인플스코어 42.4점으로 5월 3주 차 '강아지/애완동물' 카테고리의 3위를 차지한 채널은 솜이네 곰이탱이여우다.

고양이 같은 시크한 매력의 시바견 곰이, 탱이와 여우 그리고 개집사의 행복한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탱이는 세 남매 중 첫째로 곰이와 여우에 비해서 비교적 점잖다.

둘째 곰이는 겁도 많고 약간 까칠한 기질이 있으며 물은 좋아하지만 목욕은 싫어한다고 한다.

셋째 여우는 가장 활발하고 사고를 쳐도 항상 해맑게 웃고 다녀서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자주 만든다.

삼 남매의 이야기를 담은 채널의 현재 구독자 수는 77.9만 명이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