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린이부터 프로까지, 도전 골프스타K
tvN STORY, tvN에 10월 중 방영 예정
플랫폼뉴스
승인
2023.09.19 11:21
의견
0
다가오는 10월, tvN STORY, tvN에서 방영 예정인 프로그램 골프스타K가 성황리에 참가자 모집했다.
골프스타K 관계자는 크리에이터링 서비스를 통해 지난 8월 21일부터 9월 6일까지 일반인 참여자를 모집 완료하였고, 프로그램 제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골프스타K는 스타들과 함께하는 라운딩을 컨셉으로 신개념 명랑 골프 게임쇼를 표방한다.
연예인, 프로, 일반 골퍼가 한팀이 되어 승부를 겨루는 방식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최근 MZ세대 골퍼들의 수가 증가하면서, 골프는 연령 구분없이 남녀노소가 즐기는 스포츠가 되었고, 이번 골프스타K 프로그램도 이러한 사회적 흐름에 따라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골프스타K 프로그램에 눈길이 가는 점은 출연진들의 초호화 라인업이다, 프로 부문에는 김하늘, 박선영, 최나연, 오정연 프로가 출연하며, 함은정, 이종혁, 소유, 찬성, 정일우, 이지훈, 신수지, 장동민 등 골프로 유명한 인기 연예인들도 출연할 예정이다.
골프스타K 관계자는 "백돌이부터 실력자까지 참여가 가능한 일반인 골퍼를 모집했고, 일반인 골퍼들이 이번 프로그램을 계기로 이슈가 되어 더 많은 사람들이 골프에 대해서 친숙하게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