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별이되어라!’, ‘세컨드임팩트’ 업 사전예약

오는 25일까지 예약, 선물도 풍성

강동훈 승인 2020.11.18 09:44 의견 0

게임빌은 18일 히트작 ‘별이 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 프로모션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별이되어라!’는 ‘세컨드임팩트’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카카오게임즈 사전 예약과 전화번호를 이용한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 ‘세컨트임팩트’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 ‘별이 되어라!’.

 

휴대폰 번호 사전예약은 오는 25일까지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즈를 통한 사전 예약은 23일까지 안드로이드 및 iOS 기기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 참여 유저에게는 ‘더블 인피니티 카드 7회 소환권 1장’과 ‘20만 루비’를 준다. 사전예약을 통해 5명을 초대하면 ‘인피니티 카드 9회 무료 소환권 10장’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또 26일로 예정된 ‘세컨드임팩트’의 업데이트에서는 ‘빛, 어둠 그리고 불꽃’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새로운 스토리를 펼쳐나간다. 신규 영웅 ‘세컨트임팩트’ 3종이 출현하고, 다양한 신규 콘텐츠도 등장할 예정이다.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게임 영상으로 만든 홍보영상으로 빛과 어둠, 그리고 불꽃을 대표하는 세컨드임팩트 영웅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세컨드임팩트’ 업데이트가 진행되면 ‘유저 접속 선물’은 물론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을 위한 ‘특별 접속 선물’, 업그레이드된 ‘보상 대파티’ 등 보상도 한다.

‘별이 되어라!’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를 하는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대형 업데이트 때마다 매출 차트 역주행을 지속하면서 서비스 7년차에 접어든 이 게임은 모바일 게임 대표 스테디 셀러로 자리했다.

 

이번에도 신규 등급 영웅과 새로운 콘텐츠 등장을 예고하고 있어 유저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 예약 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플랫폼뉴스 강동훈 기자]
 
■ ‘별이되어라!’ 세컨드임팩트 업데이트 사전 예약 페이지
https://bit.ly/2UicmGa

■ ‘별이되어라!’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dragonblaze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