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을래 이베리코 흑돼지 판교점 / 판교에서 즐기는 세계 4대 진미 ‘이베리코(ibérico)’

강동훈 승인 2018.07.30 11:11 의견 0

‘이베리코(ibérico)’ : 스페인, 포르투갈이 있는 반도 ‘이베리아의’, 최상급 하몬(jamón)의 상표 명
Writer_강동훈 기자

 

고을래 이베리코 흑돼지 판교점
판교에서 즐기는 세계 4대 진미 ‘이베리코(ibérico)’


세계 최고 수준의 풍미를 자랑하는 이베리코 흑돼지는 스페인, 포르투갈지역의 반도 이베리아의 청정 목초지에서 자란 돼지의 품종을 말한다.


이베리코는 일반 돼지고기에 비해 우수한 풍미를 자랑하며 상온에서 액체 상태를 유지해 해롭지 않은 불포화지방산(올레인산)이 많고 비타민 B1, B2 그리고 오메가3 지방산 등 섬유질이 풍부하여 훌륭한 식재료로 사랑받고 있으며, 세계 4대 진미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고을래이베리코흑돼지 판교점은 세계 4대 진미 중 하나인 이베리코 흑돼지와 한국 최고의 돼지고기 품질을 자랑하는 제주 흑돼지를 조화시켜 제공하고 있다.


이렇게 동서양의 흑돼지들이 잘 어우러져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듯이 인테리어 또한 전통적인 요소를 품되, 밝고 모던한 분위기의 레이아웃을 활용하여 쾌적한 실내공간을 자랑하기 때문의 냄새나고 어두운 고깃집들과는 차별화를 두었다.

 


고을래이베리코흑돼지 판교점의 메뉴는 이베리코의 특수부위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이베리코 특수부위’부터 일반 스페인 돼지고기인 ‘아비뇨’, 한국의 제주 흑돼지 스페셜 모둠 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게다가 점심특선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어 많은 판교내 직장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가게 내부에는 소상공인들과 중소기업의 자구책 ‘QR마트’를 구비하여 다양한 제품으로 손님들의 입뿐만 아니라 눈까지 즐겁게 해주고 있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