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폼 오늘의 집X스마일페이, 가을 이사철 맞이 이벤트

강동훈 승인 2018.10.05 11:23 의견 0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 집X스마일페이, 가을 이사철 맞이 이벤트

 

▲ 오늘의집 회원 애3있는집님의 인테리어 사진(오늘의 집 캡쳐)

 

[플랫폼뉴스 강동훈 기자] 인테리어 정보 플랫폼 ‘오늘의집’이 오는 10월 31일까지 이베이코리아의 간편결제 서비스 ‘스마일페이’와 제휴를 맺고 가을 이사철 맞이 쿠폰할인 및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늘의집에서 스마일페이로 결제 시 제공되며 2만원 이상 결제 시 2천원, 7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캐시백이 1인 1회 적용된다.

또한, 기존 스마일페이 고객이 오늘의집 첫 구매 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2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하며 5천원 즉시 할인 가능하다.

 

▲ 오늘의집 스마일페이 오픈기념 이벤트(사진제공=오늘의집)


오늘의집을 운영하는 버킷플레이스 이승재 대표는 "이번 스마일페이와 제휴를 통해 기존 오늘의집 회원들의 결제 편의를 개선 할 뿐 아니라, 스마일페이 이용 고객들에게 오늘의집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라며 " 10,11월 이사철을 맞아 인테리어/생활 용품을 구입하는 고객이 증가하는 만큼 쿠폰 및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게 되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오늘의집이 가진 다양한 인테리어 컨텐츠와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체험해보고, 풍성한 할인 혜택도 동시에 누려 보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한편, 오늘의집은 일반인들과 전문가들의 다양한 인테리어 콘텐츠를 둘러보고 사진 속 제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2018년 10월 현재 누적 다운로드 280만의 대한민국 대표 인테리어 정보 서비스이다.

 

또한 오늘의집 스토어에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들이 총 400여개 입점해 있으며, 일반인과 전문가가 찍은 25만장 이상의 인테리어 사진과 제품 후기 정보가 있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