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ive X 오픈 기념,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토티'와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 개최

KTH, K-live X 이용권 구매자 대상으로 인기 게임 유튜버 ‘도티’ 토크콘서트 티켓 선착순 증정

강동훈 승인 2018.09.28 11:44 의견 0

 

K-live X 오픈 기념,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토티'와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 개최


KTH, K-live X 이용권 구매자 대상으로 인기 게임 유튜버 ‘도티’ 토크콘서트 티켓 선착순 증

 

▲ K-live X 오픈 기념 도티 토크콘서트 개최(사진제공=KTH)

 

[플랫폼뉴스 강동훈 기자] KTH(대표 김태환)는 MR 스포츠 체험존 K-live X 오픈 기념으로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도티’와 함께 하는 토크콘서트와 팬사인회를 개최하며 K-live X 이용권 구매 고객에게 9월 28일부터 선착순으로 토크콘서트 티켓을 증정한다.

KTH는 K-live X 오픈 이벤트로 10대들의 대통령이라고 불리는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도티’를 초청해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K-live X와 함께 토크콘서트를 여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도티’는 대한민국 게임 채널 최초 200만 구독자를 달성했을 뿐만 아니라 현재 약 240만명의구독자를 보유하고, 게시한 동영상의 총 조회 수가 19억뷰를 넘는 인기 크리에이터이다.

 

게임 ‘마인크래프트’를 기반으로 다양한 게임 관련 콘텐츠를 제작하는 ‘도티’는 욕설이나 비방이 없는 재미있는 상황극을 내세우며 아이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9월 28일부터 K-live X 100분 이용권구매 고객 중 선착순 140명에게 ‘도티’의 토크콘서트 입장권을 증정한다.

 

토크콘서트는 10월 3일 롯데백화점 중동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토크콘서트 종료 후 콘서트 관객 중 30명을 추첨해 8층 K-live X 매장에서 ‘도티’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한편, KT-KTH-롯데백화점 3사는 지난 20일 롯데백화점 부천 중동점 8층에 K-live X를 오픈했으며, MR(Mixed Reality) 스포츠 체험존 K-live X는 현실공간에 가상의 그래픽을 적용시켜 VR 기기나 헤드셋 없이도 혼합현실 기술을 적용한 스포츠 체험이 가능한 공간이다.

 

MR 스포츠인 양궁, 사격, 축구, 농구, 트램폴린 등 다양한 콘텐츠는 물론 직접 아이들이 게임을 설계하고 플레이하며 자연스럽게 코딩 학습이 가능한 MR 코딩 랩도 체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