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소닉케어, 홈플러스 주요 15개 가전매장에 신규 입점

강동훈 승인 2018.09.21 12:15 의견 0


필립스 소닉케어, 홈플러스 주요 15개 가전매장 신규 입점


▲ 새롭게 입점한 필립스 제품 매대(사진제공=필립스)

 

[플랫폼뉴스 강동훈 기자]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의 프리미엄 구강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가 오는 22일 서울 월드컵점과 금천점, 경기 안산점, 부산 아시아드점을 비롯한 홈플러스 주요 15개 가전매장에 신규 입점 소식을 전했다.

홈플러스에 입점되는 주요 제품은 음파칫솔 ‘플렉스케어(HX6938/48)’, ‘헬시화이트(HX6731/02)’, ‘엘리트플러스(HX3215/13)’와 리필팩 ‘센서티브 칫솔모 4입 (HX6054/63)’이다. 필립스 소닉케어는 다양한 가격대의 기능별 음파칫솔과 구강관리에 효과적인 미세모 리픽팩을 선보여 제품 선택의 폭을 넓히고 가족 단위의 소비자들을 사로잡고자 했다.

음파칫솔 ‘플렉스케어’는 3단 세균케어로 세균관리에 특화된 풀패키지 제품이다. 치아의 플라그 세균을 제거하는 칫솔모, 혀에 남아있는 세균을 제거하는 혀클리너, 욕실내 세균으로부터 칫솔모를 지켜주는 UV소독기, 개인의 니즈에 맞춘 5가지 모드를 지원하는 핸들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헬시화이트’와 ‘엘리트플러스’는 각각 민감한 잇몸 관리 및 착색제거와 일반세정에 특화된 제품으로, 음파칫솔을 처음 접하는 소비자들도 부담없이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입점을 기념해 필립스 소닉케어는 10월 31일까지 전국 홈플러스 가전매장에서 해당 제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를 진행하며, ‘플렉스케어’와 ‘헬시화이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건전지식 음파칫솔 ‘파워업(HX3631/09)’을 사은품으로 추가 증정한다.

필립스 관계자는 “최근 임플란트 환자가 늘어나면서, 잇몸 자극없이 효과적인 구강관리를 도와주는 자사의 음파칫솔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했다.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지난 5월 이마트 전국 79개 가전매장에 이어 홈플러스 입점까지 접근성이 뛰어난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확대했다”며, “가까운 이마트나 홈플러스 가전매장에서 추석맞이 부모님 효도선물로 잇몸건강을 되찾아주는 소닉케어 음파칫솔을 선택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필립스의 구강헬스케어를 대표하는 ‘소닉케어(Sonicare)’는 전 세계 치과의사들이 추천하는 프리미엄 음파칫솔 브랜드이다. 혁신적인 음파기술이 만들어내는 공기방울로 치아 표면은 물론 칫솔모가 닿기 어려운 어금니, 치아와 치아 사이(치간), 치아와 잇몸 사이(잇몸선) 등 깊숙한 곳까지 부드럽고 세정력이 효과적이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