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큅, 1000만 펫팸족 겨냥해 펫푸드 식품건조기 출시

강동훈 승인 2018.12.17 13:15 의견 0

 

리큅, 1000만 펫팸족 저격! 펫푸드메이커 식품건조기 출시


내가 직접 만드는 우리집 댕댕이와 고양이 간식!

 

▲ 펫푸드메이커 식품건조기 시연 현장(사진제공=리큅)

 

[플랫폼뉴스 강동훈 기자]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리큅은 펫팸족 1000만 시대를 맞아 반려동물 수제 간식 제조에 유용한 액세서리 구성을 추가한 펫푸드메이커 식품건조기를 선보였다. 지난 16일 스타필드시티 위례 내 몰리스펫샵에서 런칭 기념 시연 행사를 했다.
 
리큅은 신제품을 사람은 물론 사랑하는 강아지, 고양이를 위한 건강 간식을 가정에서 적은 비용으로 손쉽게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을 내세워 펫팸족에게 어필할 계획이다. 반려동물 관련 지출 중 사료비와 간식비 항목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한다. 
 
출시된 펫푸드메이커 식품건조기(LD-3018CT)는 기존 투명트레이 4단 제품에 반려동물 간식 제조에 필요한 짤주머니, 쿠키틀, 그물망과 같은 액세서리 구성을 추가해 상품성을 더욱 높였다. 또한 반려동물 건강과 영양을 고려해 특별 제작한 펫푸드 레시피북도 함께 제공돼 수제 간식 초보자들도 손쉽게 맛있는 간식을 만들 수 있다.

 

이 외에도 자연건조방식에 가까운 대류순환방식의 히팅 시스템으로 반려동물 간식뿐만 아니라 여러 식품 건조와 요구르트, 청국장과 같은 발효식품까지 가능해 가정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리큅은 이번 펫푸드메이커 식품건조기 출시를 기념해 지난 16일 스타필드 시티 위례 내 반려동물 용품 전문매장 ‘몰리스펫샵’에서 방문객 대상 시연 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현장에서는 펫푸드메이커 식품건조기 제품 및 구성 소개와 더불어 리큅 윤선민 셰프가 강력 추천하는 반려동물 수제 간식 ‘북어꼬꼬스틱’ 레시피 시연이 있었다. 특히 반려동물과 함께 현장에 방문한 고객들에게 완성된 수제 간식을 나눠주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다.
 
또한 리큅은 오는 23일까지 일주일간 공식 자사몰 ‘리큅이샵’을 통해 다양한 런칭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펫푸드메이커 식품건조기 구매자 중 선착순 10명에게는 크리스마스 아이템으로 반려동물용 산타모자를 증정하며, 구매자 대상 인스타그램 후기 이벤트도 동시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