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전 성분 꼼꼼히 체크" 화장품 분석플랫폼 '화해'

똑똑한 화장품 구매, 6년 연속 국내 1위 화장품 분석 플랫폼
강동훈 기자 | zx3336@naver.com | 입력 2019-04-13 13:27:40
  • 글자크기
  • -
  • +
  • 인쇄

 

화장품의 해석, '화해'


똑똑한 화장품 구매, 6년 연속 국내 1위 화장품 분석 플랫폼

 

 

▲ 화장품 분석 플랫폼 '화해'

 

 [플랫폼뉴스 강동훈 기자] "화장품을 해석하자"라는 독특한 취지로 등장한 화장품 분석 플랫폼 '화해(대표 이웅)'는 6년 연속 화장품 어플 1등을 달성한 국내 최대 플랫폼이 되었다.

 

플랫폼 화해는 화장품을 분석하여 이용자들에게 적합한 화장품을 추천하고 결제와 연계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 플랫폼 화해 성분 분석(사진=홈페이지 캡쳐)

 

화해 플랫폼에는 성분 분석된 화장품의 수가 약 116,395개 이며, 등록된 브랜드의 수는 7,145개, 이용자들이 제품을 체험하고 리뷰한 약 3백 50만개가 넘는 생생한 정보들이 가득하다. 

 

플랫폼에서 화장품의 성분을 보기 쉽게 분석하여 평소에 알기 어렵거나 여드름이나 아토피 등 각종 피부에 적합하지 않은 주의성분 등을 브랜드/카테고리별로 한눈에 알아보기 쉽다.

 

 

▲ 화해 이용자 생생후기(사진=홈페이지 캡쳐)

 

SNS에서 무분별하게 행해지는 광고성이 다분하고 진정성 없는 리뷰와 달리 화해에서는 제품을 직접 사용하고 장단점 등을 이야기하는 소비자들이 제공하는 솔직담백한 리뷰를 만나볼 수 있다.

 

 

▲ 2018 화해 뷰티 어워드(사진=화해 어플 캡쳐)

 

또한, 화해에서는 매 주 카테고리별 랭킹을 정해 추천 화장품을 소비자들에게 제시하고,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화장품에 순위를 매겨 선정하는 '화해 뷰티 어워드'도 개최하여 화장품 트렌드를 쉽게 알 수 있게 해준다.

 

한편, 플랫폼 화해는 '화해 플러스'를 통해 화장품 신상부터 전문가의 팁까지 매일매일 제공되는 꿀팁들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플랫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 글자크기
  • +
  • -
  • 인쇄

헤드라인HEAD LINE

칼럼

+

많이본 기사

HOT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