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하는 우리 모두 함께 해孝 어르신 나들이 진행』

천소정 승인 2018.10.29 13:47 의견 0

 

 

『판교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하는


우리 모두 함께 해孝 어르신 나들이 진행』

 

 

▲ 어르신나들이 단체사진 (사진제공=판교종합사회복지관)

 

[플랫폼뉴스 천소정 기자] 판교종합사회복지관은 사단법인 참사람들에서 성남시(시장 은수미)로부터 위탁을 받아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종합적인 복지사업을 시행하고 있는 전문 사회복지기관입니다.

 

2018년 10월 24일 판교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용길)에서는 가을을 맞이하여 지역 내 어르신 35명을 대상으로 우리 모두 함께 해孝 어르신 나들이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번 나들이는 따뜻한 남쪽의 청와대로 불려지는 충북 청주시에 위치한 청남대에서 진행되었다.

 

▲ 어르신 나들이 관람사진 (사진제공=판교종합사회복지관)


나들이에 참여한 어르신들은 대통령 기념관, 오각정, 다양한 체험 그리고 국화축제를 즐기며 알차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백○○어르신은 “역대 대통령들의 흔적들을 보고 체험하며 옛날 생각을 할 수 있어 아주 뜻 깊은 나들이가 되었으며, 오늘 함께 하지 못한 자신의 지인과도 다시한번 방문하고 싶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판교종합사회복지관 김용길 관장은 “좋은 날씨, 좋은 장소에서 어르신들이 나들이를 통해서 즐거우셨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들을 더욱 섬기고 노력하는 판교종합사회복지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