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루트, 중소기업 채용광고 지원 이벤트

강하늘 승인 2021.09.13 13:40 의견 0

취업포털 인크루트는 국내 중소기업의 채용을 돕기 위해 채용광고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경영상 어려움을 겪는 국내 중소기업의 고충을 공감함과 동시에 채용계획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고자 마련했으며, 인크루트 채용광고 상품가격의 최대 30% 할인이 가능한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은 인크루트 기업회원(중소기업 및 개인사업자) 가운데 기존 발행한 채용지원 쿠폰을 활용하지 않은 곳이다. 해당 기업회원은 인크루트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바로 신청할 수 있다. 행사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국내 중소기업 대상 채용광고 지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크루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상헌 토탈HR서비스 이사는 “코로나19로 중소기업이 경영상 애로사항이 더 많아졌다는 사실을 최근 자체 조사한 하반기 채용 동향을 통해 확인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 밖에 인크루트는 지난해 9월 K-비대면 바우처플랫폼 사업의 공급 기업으로 선정돼 화상·영상·AI 면접이 가능한 디지털 면접 솔루션인 인크루트 뷰(VIEW)를 선보였다.

인크루트 뷰 외에도 채용솔루션과 온라인 감독 솔루션 인크루트 프록터(Proctor), 온라인 진단 솔루션인 인크루트 어세스(Access) 등이 있다. [플랫폼뉴스 강하늘 기자]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