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네스 ‘3초 헤어 복구 에센스’ 오이(OI)올인원밀크, GS홈쇼핑 첫 방송에 완판!

전 세계 약 3만여 헤어살롱이 선택한 올인원밀크

강동훈 승인 2018.11.19 13:44 의견 0

 

다비네스 ‘3초 헤어 복구 에센스’ 오이(OI)올인원밀크, GS홈쇼핑 첫 방송에 완판!


전 세계 약 3만여 헤어살롱이 선택한 올인원밀크

 

▲ 다비네스 ‘3초 헤어 복구 에센스’ 오이(OI) 올인원밀크

 

[플랫폼뉴스 강동훈 기자] 이태리 프리미엄 헤어 브랜드 다비네스(대표 고유리)가 ‘오이(OI) 올인원밀크’를 GS 홈쇼핑에서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올인원밀크’는 3초 헤어 복구 에센스로 입소문 난 밀크 제형의 헤어 에센스다.

프리미엄 헤어 살롱에서 사용되는 ‘올인원밀크’의 GS홈쇼핑 단독 론칭 소식에 소비자들은 많은 관심을 보였다. 2천여 명 이상이 미리 주문을 통해 제품을 구매했으며, 론칭 방송 초도 물량으로 준비한 7천 세트가 완판 됐다. 방송 종료 후에도 구매가 이어져 총 8천8백 세트를 판매, 목표 수량의 125%를 달성했다.

다비네스 고유리 대표는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23일 특별 추가 방송을 준비했다”며“지난 방송을 아쉽게 놓쳤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집에서도 고품격 헤어 클리닉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올인원밀크’를 꼭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올인원밀크’ GS홈쇼핑 2차 방송은 오는 23일(금) 밤 9시 40분부터 6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올인원밀크’는 전 세계 3만여 개의 다비네스 컨셉 살롱에서 전문 헤어 스타일리스트가 사용하는 제품으로, 방송에서는 청담동 고급 헤어살롱 부원장 등 국내 유명 헤어 스타일리스트의 시연 영상이 소개됐다. 김성일 스타일리스트도 게스트로 출연해 모발에 직접 분사하거나 손바닥을 이용해 흡수시키는 방법으로 손쉽게 스타일링 하는 방법을 선보였다.

또한, 모발 갈라짐 개선이나 볼륨 지속력 개선, 펌 모발 컬링 유지력 개선, 모발 수분 유지 효과 개선, 고데기 사용 후 모발 거칠기 보호 효과 등 ‘올인원밀크’의 기능을 입증한 임상 결과를 공개해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었다.

한편, 다비네스는 GS SHOP 공식 홈페이지 내에서 사전 주문을 진행 중이며, 첫 방송 완판을 기념해 GS SHOP에 상품평을 남기는 모든 고객에게 올인원밀크 135ml 본품 1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고 있다.

 

이후 23일 진행될 2차 방송에서는 올인원밀크 135ml 본품 3개, 50ml 체험분 1개와 사은품으로 오이 라인 12ml 샴푸, 컨디셔너를 함께 구성해 정가 대비 약 5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