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어게임즈, ‘어비스’ 대규모 업데이트

강동훈 승인 2021.04.08 13:45 의견 0
스테어게임즈의 신작 모바일 액션 MMORPG인 ‘어비스(ABYSS)’가 뒤집힌 세상 ‘리버스 월드’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8일 업데이트를 한다.

 
스테어게임즈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레벨 달성 시 100% 영웅등급 장신구 지급& 매일 접속 시 HOT TIME 및 다양한 보상 혜택을 제공한다. 더 편리한 성장을 위해 성장에 사용하는 특정 재화를 50% 하향했으며, 무기와 장비 강화에 사용하는 ‘강화 확률권’ 아이템 확률을 큰 폭으로 상향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눈여겨봐야 할 콘텐츠 중 하나는 신규 월드 뒤집힌 세상 ‘리버스 월드’ 추가다. 던전, PvP ZONE, 챕터가 새롭게 선보이면서 62레벨 이상 유저에게 새로운 전장의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6번째 신규 클래스인 창공의 빛 ‘아처’ 출시도 주목할만하다. 원거리 딜러의 로망을 유저에게 확실히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 신규 서버 ‘가디언’이 오픈된다. 신규 유저에게 새로운 도전의 장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어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stairabys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플랫폼뉴스 강동훈 기자]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