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벤치다운 출시기념, 대새 솔로 퀸 '청하' 팬 사인회 성료

벤치다운 착용 후 등장???러블리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분위기 뽐내

강동훈 승인 2018.10.22 13:46 의견 0

 

NBA 벤치다운 출시기념, 대새 솔로 퀸 '청하' 팬 사인회 성료


벤치다운 착용 후 등장···러블리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분위기 뽐내

 

▲ 청하 팬 사인회(사진제공=NBA)

 

 

[플랫폼뉴스 강동훈 기자] 강렬하고 매력적인 퍼포먼스로 종횡무진 활동중인 대세 솔로 아티스트 ‘청하’가 팬들과 즐거운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NBA는 지난 주말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신촌점에서 NBA 뮤즈로 함께하고 있는 청하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NBA가 올 겨울을 겨냥해 선보이는 ‘NBA 벤치다운’의 출시를 기념하고,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갖기 위해 마련됐다.

 

현장은 시작 전부터 사전 이벤트를 통해 추첨된 팬들을 포함한 수 많은 사람들이 인산인해를 이뤄 청하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평소 트렌디한 스트릿 패션을 선보였던 청하는 이 날 라이트 그레이 컬러의 NBA 벤치다운 신제품을 입고 사랑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연출했다.

 

행사장 곳곳에서는 팬들 한 명 한 명과 아이컨택 하며 다정한 미소를 나누는 청하의 모습에 열띤 환호성이 끊임없이 터져 나오기도 했다.

팬사인회에 참가한 고객들은 다채로운 깜짝 이벤트도 만끽했다. NBA는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SNS에 업로드 한 팬들에게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했으며, 신제품 NBA 벤치다운과 유니크한 제품들을 득템할 수 있는 럭키드로우 행사로 인기를 끌었다.

NBA 마케팅 담당자는 “청하가 NBA의 모델로 활동한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팬사인회에 많은 팬들이 찾아와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트렌드를 이끄는 대표 브랜드로 고객들과 가까이에서 함께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자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청하는 발표하는 앨범들 모두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솔로 아티스트로서 독보적인 입지를 굳혀가는 중이며, 노래와 랩, 댄스까지 가능한 다재다능 매력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으며,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