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꽃 얼음' 제작 쥬얼아이스, 신제품 내놓았다

강동훈 승인 2020.11.30 13:47 | 최종 수정 2022.03.01 21:13 의견 0

투명하고 감성적인 얼음을 제작하는 아이스 제조 기업인 ‘쥬얼아이스’가 일본 ㈜메딕에 신제품 듀오세트 수출을 마치고 30일 국내 시장 판매에 들어갔다.

▲ 신제품 듀오제품.
▲ 싱글 제품.

듀오세트는 한개의 투명한 얼음을 만들었던 싱글 아이스 메이커와 달리 한번에 두개를 얼릴 수 있다. 이번 제품은 얼음을 쉽게 뺄 수 있도록 얼음 몰드(mould·틀) 손잡이도 개선했다.

듀오세트 제품은 쥬얼아이스 홈페이지, 스마트스토어, 카카오쇼핑, 뉴템스토어, 펀샵에서 판매한다. 제품 런칭 이벤트도 진행한다.

▲ 꽃잎 얼음을 넣은 칵테일.

쥬얼아이스는 그동안 특허기술인 '삼단 방한 공법'으로 1시간 이상 음료 맛을 유지하는 프리미엄 맞춤형 얼음 틀을 개발해 얼음의 지속성을 높여 왔다.

또 위험하고 번거로운 카빙(carving·조각) 과정을 거치지 않아 편리성도 갖췄고, 위생적인 식기용 실리콘으로 제작해 건강에 안전하다. 꽃이나 허브를 넣은 맞춤형 얼음도 만들 수 있다.

▲ 꽃, 허브를 넣은 맞춤형 얼음 제품.

한편 지난 2016년 설립된 쥬얼아이스는 품격있는 삶을 추구하는 현대인에게 특별한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는 프리미엄급 아이스 브랜드다. 쥬얼아이스와 비슷한 아이스 제조 브랜드로는 미국의 '윈터스미스 아이스볼(wintersmithe iceball)'과 대만의 '폴러 아이스(polar ice)'가 있다. [플랫폼뉴스 강동훈 기자]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