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힐튼 서울, 로맨틱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출시

12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운영하는 ‘크리스마스 갈라 디너 뷔페’와 ‘크리스마스 이브

갈라 디너’, ‘크리스마스 데이 브런치’까지

강동훈 승인 2018.11.16 14:17 의견 0

 

그랜드 힐튼 서울, 로맨틱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출시


12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운영하는 ‘크리스마스 갈라 디너 뷔페’와 ‘크리스마스 이브 갈라 디너’, ‘크리스마스 데이 브런치’까지

 

▲  로맨틱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사진제공=그랜드 힐튼 서울)

 

[플랫폼뉴스 강동훈 기자] 그랜드 힐튼 서울은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로맨틱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3종을 선보인다.

우선 그랜드 힐튼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크리스마스 갈라 디너 뷔페’를 진행한다. 12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운영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한식, 양식, 일식 등 기존 100여가지 뷔페 메뉴와 함께 킹 프라운, 전복, 안심 스테이크 등 크리스마스 특선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함께 곁들이기 좋은 레드 와인 한잔을 제공해 특별한 날 맛있는 감동을 선사한다. 
 
아울러 그랜드 힐튼 서울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이트리움’에서는 크리스마스 이브, 단 하루 동안 ‘크리스마스 이브 갈라 디너’를 개최한다. 마치 유럽에 온 듯 고풍스러운 인테리어와 품격 있는 메뉴로 낭만적인 크리스마스 이브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신선한 굴, 바닷가재 스프, 훈제 오리와 오리 간이 어우러진 그린 빈스 샐러드, 킹 프라운 & 안심 스테이크, 농어구이,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저트 등 특급 호텔 셰프들의 손길을 거친 메뉴로 시각과 미각 모두 사로잡을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에이트리움’에서 여유로운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데이 브런치’를 선보인다. 무제한으로 즐기는 신선한 샐러드 바와 함께 킹 프라운 & 안심스테이크를 제공해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여기에 제철 과일과 다양한 종류의 해독 주스가 더해져 맛과 정성 모두 느낄 수 있도록 만족감을 높일 예정이다. 본 프로모션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제공된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