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U Space 스크린 골프 / 도심 속에 펼쳐진 골프필드

강동훈 승인 2018.07.19 14:25 의견 0

전국에 폭염주의보가 발령해 쉽지 않은 실외 골프,
친목, 레저, 비즈니스까지 한자리에서 해결
다양한 크기의 룸으로 목적에 맞게
Writer_강동훈 기자

QR마트 : 판교 U Space 스크린 골프
도심 속에 펼쳐진 골프필드

 


​​
[플랫폼뉴스 강동훈 기자] 무더운 요즘 스크린 골프가 인기를 얻고 있다. 예전에는 ‘해봤자 스크린이지’ 라는 편견에 단순하게 하는 게임 정도로 여겨졌다면 지금은 당당히 골프의 한 문화로 자리 잡았다.


실제 현재 국내의 스크린 골프장의 개수는 약 4천여 개이며 스크린 골프를 애용하는 유저들도 연간 10%의 적지 않은 성장률을 보였다.

 


골프에 비한 스크린 골프의 장점은 외부의 기후에 구애받지 않고 항상 쾌적한 상황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게다가 오늘날은 스크린 골프 관련 기술들도 초창기에 비해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하고 있기 때문에 골프에 더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명기석 대표의 ‘U-Space 비전 스크린 골프장’은 다른 스크린 골프장과 다르게 원하는 음식들을 손쉽게 주문하여 골프경기를 하면서 식사까지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 스크린골프 게임화면


또한 손님들이 넓은 공간과 쾌적한 분위기속에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인테리어에도 투자를 아끼지 않았다고 한다. 명기석 대표도 골프를 즐기는 사람 중 한명으로 무슨 시설이 있으면 좋겠는지, 필요한지를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인지 고객만족도는 최고조를 이뤄 현재 판교 및 분당 지역 내의 많은 골프인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명소로 자리 잡고 있다.


스크린 골프장의 시스템은 현재 스크린골프 시장 점유율 80%를 차지하고 있는 ‘골프존 비전’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으며 전 타석 스윙 분석기, 오토티업 시설은 기본적으로 구비되어있고 사용자들의 몰입을 증폭 시켜주는 대형스크린이 준비되어있다.


U-Space 스키린 골프의 명기석 대표는 “스크린 골프문화의 고급화를 위해 스크린 골프를 통한 사교장으로서의 역할 뿐만 아니라 골프투어가이드, 레슨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기획하여 손님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넓고 쾌적한 시설에 다양한 부대시설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양질의 서비스와 회원들 간의 친밀한 유대관계를 통해 휴식과 골프능력 향상은 물론 사교를 위한 공간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변함없을 서비스 품질에 대한 각오를 밝혔다.

 



현재는 가게 내부에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자구책인 ‘QR마트’를 도입해 중소기업의 다양하고 특색 있는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