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부업 1위 에드테크 마케팅 플랫폼 '텐핑(tenping)'

1인 마케팅 시대에 맞는 효율성 높은 마케팅

강동훈 승인 1970.01.01 09:00 의견 0

 

국민부업 1위 에드테크 마케팅 플랫폼 '텐핑(tenping)'


1인 마케팅 시대에 맞는 효율성 높은 마케팅

 

 

▲ 1인 마케터를 위한 텐핑라운지(사진=홈페이지 캡쳐)

 

[플랫폼뉴스 강동훈 기자] 실시간 모바일 소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텐핑(대표 고준성)'은 SNS의 발전에 따라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 1인 마케팅을 활용한 에드테크 마케팅 플랫폼이다,

 

텐핑은 마케터 별 소문 전달 성과를 측정 및 평가하여 그에 맞는 성과 비용을 지급하고 실시간으로 배분하는 마케팅 플랫폼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국민 부업 1위'에 달할 정도로 많은 이들이 텐핑을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보다도 쉽고 간단한 소문내기 솔루션일 것이다.

 

 

▲ 텐핑의 마케팅 과정(사진제공=텐핑)

 

기존의 마케팅 플랫폼들과는 달리 견적서나 개제신청서, 메일, 전화 등의 부가적인 정보를 필요로 하지 않으며, 콘텐츠를 등록하고 심사, 승인까지 채 30분이 되지않는 시간으로 즉각적인 노출이 이루어진다.

 

또한, 퍼포먼스 마케터만의 독자적인 노하우로 마케팅 대상을 타게팅하고 개성있게 만들어 SNS, 블로그, 커뮤니티 등의 다양한 채널로 전파하며,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마케팅 플랫폼의 가장 큰 문제인 무분별한 마케팅 활동으로 발생하는 '어뷰징'을 콘텐츠 수용자의 행동 분석(움직인, 체류시간 등)을 통해 철저하게 관리하기 때문에 안전한 캠페인 진행이 가능하여 이용자와 마케팅 대상의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텐핑에서는 마케터별로 활동 현황을 한눈에 확인하여 광고효과를 극대화하는 '마케터 최적화'시스템을 통해 1인 마케터들의 활동 현황과 성과의 확인을 실시간으로 돕고있다.

 

텐핑은 타입별로 클릭체류형, 클릭형, 페이스북 재생형, 유튜브 재생형, 설치 진행형, 설치 참여형, 텐핑 참여형, 소문주 참여형, 참여 방문형, 참여 계약형, 구매형 등의 다양한 캠페인을 제시하고 있으며, 마케터들은 자신의 마케팅 채널에 맞는 광고를 선택하여 효율적인 광고가 발생할 수 있도록 돕는다.

 

 

▲ 플랫폼 텐핑의 명예의 전당

 

한편, 텐핑에서는 마케팅을 통해 얻은 수익을 연간, 월간, 일간으로 순위를 매겨 익명성으로 공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마케터들에게 선의의 경쟁을 장려하며, 1인 마케터 시장 확대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