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다가오는 ‘연말 기획전’으로 풍성한 혜택 가득

한 달간 누적 결제 금액 5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 한해 마켓컬리 한정판 럭키박스 증정

강동훈 승인 2018.11.30 15:02 의견 0

 

마켓컬리, 다가오는 ‘연말 기획전’으로 풍성한 혜택 가득


한 달간 누적 결제 금액 5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 한해 마켓컬리 한정판 럭키박스 증정

 

▲ 마켓컬리 연말기획전(사진제공=마켓컬리)

 

[플랫폼뉴스 강동훈 기자] 모바일 프리미엄 마트 마켓컬리는 연말을 맞아 올 한해 마켓컬리에 보내준 사랑에 대한 보답의 의미로 다양한 혜택을 담은 ‘연말 기획전’을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켓컬리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12월 한달 간 매주 월, 수, 금 오전 11시 마켓컬리의 베스트 상품과 제철 식재료 등을 파격 할인해 판매하는 ‘산타딜’을 선보인다.

 

또, 크리스마스와 연말 홈파티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홈파티 골라담기’ 예약전도 마련했다. 파티 음식으로 제격인 비프&BBQ, 해산물, 타파스 요리 등 원하는 메뉴를 사전 예약하면 12월 25일~28일, 29일, 30일 중 원하는 날짜에 받아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해당 기간 동안 한끼 식사로 손색없는 밀키트와 가정간편식 상품군도 대폭 강화했다. 우선, ‘Kurly Town 맛집탐방 기획전’을 통해 유명 레스토랑의 음식을 예약 없이 맛볼 수 있도록 설성목장과 게방식당의 상품을 각각 최대 20%, 15% 할인 판매한다. 더불어 상품을 구매하고 후기를 남기는 고객 중 160명을 추첨해 맛집 식사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한 해 동안 마켓컬리를 이용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특별 선물과 가격 할인 혜택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먼저, 12월 한 달간 누적 결제 금액 50만원이 넘으면 한정판 에디션 제품으로 구성된 Kurly Only 럭키박스를 제공한다. 그 중 21개의 럭키박스에는 최대 100만원까지 받을 수 있는 적립금 쿠폰도 함께 포함된다.

또한 오는 16일까지 BC카드로 결제하면 5천원을 즉시 할인해주고, 연말까지 스마일페이로 5만원 이상 첫 결제를 하거나 스마일페이 클럽에 가입되어 있는 회원에게 적립금 5천원을 지급하는 등 결제 혜택을 강화했다.

마켓컬리 김슬아 대표는 “이번 연말 기획전은 마켓컬리가 한 해 동안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고객들이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준비했다”며, “마켓컬리가 준비한 기획전을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따뜻한 연말을 미리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