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포장이사 견적비교 플랫폼 '24번가'

국내 최초 '역경매 서비스' 제공으로 효율높은 포장이사

강동훈 승인 1970.01.01 09:00 의견 0

 

합리적인 포장이사 견적비교 플랫폼 '24번가'


국내 최초 '역경매 서비스' 제공으로 효율높은 포장이사

 

 

▲ 포장이사 견적비교 플랫폼 '24번가'(사진=홈페이지 캡쳐)

 

[플랫폼뉴스 강동훈 기자] 가정이사, 사무실이사 부터 이사 청소까지 30년간 축적된 포장이사 사업 노하우로 견적을 비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포장이사 견적비교 플랫폼 '24번가(대표 박재섭)'는 이용자들에게 가성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힘쓰고 있다.

 

플랫폼 '24번가'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인 '역경매 서비스'를 국내최초로 도입하여 추천이사업체에서 받은 비용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과 수고를 덜어준다.

 

 

▲ 플랫폼 24번가(사진=홈페이지 캡쳐)

 

또한, 다수의 업체로부터 견적과 서비스를 비교할 수 있기 떄문에 가격거품은 물론 비용손실을 줄일 수 있다.

 

게다가 플랫폼 내에서 여러 업체가 경쟁하는 형태로 운영되기 때문에 동일 금액대비 높은 서비스를 경험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포장이사가 처음이라 정보가 부족하거나 막상 이사를 하려고 하는데 업체를 신뢰하지 못하는 경우, 서비스 및 금액을 다양하게 알아보고 분석하고 싶은 경우에 24번가를 통해 더욱 효율적인 이사를 진행할 수 있다.

 

 

▲ 플랫폼 24번가(사진=홈페이지 캡쳐)

 

플랫폼 24번가에서는 일반 포장이사 뿐만아니라 이삿짐의 무게에 따라 1톤 이상인 우리집 이사와 1톤 이하인 소형이사로 분류하고, 회사나 공장, 학원, 가게, 병원, 관공서 등의 사무실 이사, 국내최대규모의 보관함 창고를 활용하여 안전한 보관 이사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이사와 연계하여 이사청소 서비스도 제공하기 떄문에 홈크리닝, 오피스 크리닝, 새집/헌집증후군 해결 등을 별도의 시간투자 없이 제공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