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 커피머신 "Autumn 홈카페 즐기세요"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 10월 백화점 할인 행사
가정용·상업용 전자동 커피머신 최대 18% 할인

강하늘 승인 2020.10.17 15:58 의견 0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인도어(In-door) 가전인 전자동 커피머신이 '집콕 아이템'의 하나로 떠올랐다. 

 

우울증인 코로나 블루 해소를 위해 집 안에서 취미 생활을 하려는 홈카페 트렌드가 점차 자리하면서 수백만원 짜리의 고가 에스프레소 커피머신을 구비하는 모습이 낯설지 않게 된 것이다. 

 

유라, 브레빌 등 홈카페 가전 유통사인 HLI에 따르면, 코로나19가 확산된 지난 6월부터 8월까지 3개월간 브레빌과 유라의 홈카페 가전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오프라인은 59%, 온라인은 95% 급증했다.

 

▲ 유라 ENA8 매시브 알루미늄

 

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인 '유라(JURA)'는 이같은 최근 분위기에 맞춰 제품 마케팅에 나섰다. 백화점 할인 행사도 하는 중이다. 

 

전자동 커피머신은 원터치만으로 원두의 분쇄부터 추출까지 기계가 자동으로 처리하고, 추출 세팅에 따라 개인 취향의 커피맛을 제공한다. 따라서 머신의 성능이 커피의 품질을 좌우한다.

 

작동 전에 원두의 분쇄와 우유 양 등을 세팅해 두면 된다.

 

유라의 전자동 커피머신은 ▲ 분쇄 커피에 물을 고르게 분사해 원두 본연의 맛을 끌어올리는 ‘안개분사 추출방식’ ▲ 기존 그라인더와 비교해 두배 빠른 속도로 아로마를 풍부하게 살린 ‘Aroma G3 그라인더’ 기능이 있다. 여기서 나온 에스프레소를 기호에 맞게 마실 수 있다.

 

또 유라의 독자적인 밀크폼 기술이 적용돼 카푸치노, 라떼 마키아토, 플랫화이트 등 벨벳 질감의 밀크 베리에이션 커피 메뉴도 만나볼 수 있다. 

 

'버큠 클린 시스템’은 머신 내부에 남은 커피 잔여물을 제거해 주고, ‘원터치 자동세척 시스템’은 고온의 물로 자동 세척해 준다.

반자동 커피머신은 그라인딩, 탬핑 조절, 추출, 세척 등 커피를 만드는 모든 과정을 즐기는 이들에게 좋다. 

 

브레빌 올인원 반자동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BES870'은 그라인더 일체형으로 간편하게 커피를 추출하며, 분쇄 후 커피의 향미가 최대한 보존된 에스프레소를 선사한다. 원두 특성에 맞는 온도를 ±1도 이내로 제어하는 PID 제어 시스템이 탑재돼 원두별 최적의 커피 맛을 구현할 수 있다.

 

BES870은 SCAA(미국 스페셜티 커피협회)에서 ‘2013 BEST NEW PRODUCT’로 선정된 에스프레소 머신이다. 훌륭한 에스프레소를 만들기 위한 모든 조건이 충족된 제품으로 주목 받았다.


유라와 브레빌은 ‘어텀(Autumn) 홈카페’를 계획하는 커피 애호가를 겨냥해 10월 한달간 백화점 프로모션 중이다. 유라 전자동 커피머신(가정용, 상업용)은 최대 18%, 브레빌 주방 가전은 최대 25% 할인된다.

 

 

따뜻한 밀크폼 커피가 생각나는 가을을 맞아 벨벳 밀크 베리에이션 커피를 원터치로 즐길 수 있는 라인 위주로 특가 상품을 구성했다.

 

블랙 다이아몬드 컬러의 디자인으로 총 22가지 스페셜티 커피를 즐길 수 있는 ‘Z6’와 강렬한 레드 컬러로 가을 홈카페 연출에 제격인 ‘ENA8(선셋 레드)’, 블랙&실버의 모던 클래식 디자인의 ‘E8’이 15% 특가 판매된다. 여기에 유라가 특별 지정한 스페셜 할인 데이에는 3% 추가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출시 이래 꾸준히 팔리는 유라 스테디셀러 커피머신 ‘S8, J6, ENA8(노르딕 화이트, 메트로폴리탄 블랙), E6’은 13% 할인 판매된다.

 

또 독보적인 커피 추출 기술로 깊은 풍미의 에스프레소를 구현하는 'Z8'은 12%, 스위스 전통 장인 정신으로 제작된 고순도 알루미늄 소재로 정밀하게 제작된 ‘ENA8(매시브 알루미늄)’은 8% 할인된다.

 

스위스 유라 수석 로스터 및 스위스 라떼 아트 바리스타 챔피언의 장인 정신으로 탄생한 GIGA 프로페셔널 라인은 수용 인원이 많은 오피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업용 커피머신이다. 10월 한달 간 최대 13% 할인 된다.  

 

구매 제품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E시리즈 이상의 커피머신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에스프레소 블랜딩 원두’와 머신 세척에 필요한 ‘클리닝 6개입’을 제공한다.

 

ENA8(매시브 알루미늄)을 비롯해 S8 이상의 모델을 구매한 고객은 ‘스페셜티 커피 원두 3종’이 추가 증정된다. ‘Z라인’과 상업용 ‘X라인’ 커피머신 구매 고객에게는 ‘라떼 마키아토 글라스 2개’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알라카르테’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라코리아 관계자는 “따뜻한 밀크 베리에이션(variation)  커피를 좋아하는 가을이 되면서 밀크폼 커피 메뉴를 추출하는 커피머신 구매 문의가 늘었다”며 “유라 커피머신은 초콜릿한 에스프레소 위에 벨벳 질감의 밀크폼을 올린 스페셜티 커피를 원터치로 제공해 가을 감성을 담은 커피 타임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플랫폼뉴스 강하늘 기자]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