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커스터마이징 플랫폼 '트래블 메이커', 나만을 위한 세상에 하나뿐인 여행

내가 직접 세우는 여행의 공식!

강동훈 승인 1970.01.01 09:00 의견 0

 

여행 커스터마이징 플랫폼 '트래블 메이커', 나만을 위한 세상에 하나뿐인 여행


내가 직접 세우는 여행의 공식!

 


▲ 여행 커스터 마이징 플랫폼 트래블 메이커(사진=홈페이지 캡쳐)


[플랫폼뉴스 강동훈 기자] 여행 계획을 세우는 과정에서 어떤 것이 필요할지에 대한 질문은 어느 정도 예상이 가능한 부분에 속한다.

 

즉, 우리가 원하는 여행은 자유여행, 패키지, 가이드, 호텔, 맛집 등등, 어느샌가 하나의 공식이 되어 버린 것이다.

 

▲ 트래블 메이커의 인기 TM들(사진=홈페이지 캡쳐)

 

'이러한 여행의 공식들을 직접 만들 수는 없을까?' 라는 생각에서 시작된 여행 커스터마이징 플랫폼 '트래블 메이커(대표 홍길동)'은 여러 여행의 장점만을 가져와서 내가 원하는 여행으로 커스터마이징 하여 오직 나만을 위한 여행을 만드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 트래블 메이커의 인기있는 유니크 트래블(사진=홈페이지 캡쳐)

 

트래블 메이커는 정해진 여행의 공식들을 따라가지 않고, 현지에 거주 중인 사람들과 함께 보내는 여행을 계획하는 등 나만의 여행 공식의 생성을 장려하고 있다.

 

이렇게 제공되는 커스터마이징 여행은 나의 여행스타일에 적합한 100% 여행자 맞춤 여행으로 만족도가 높고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 트래블메이커의 효서TM(사진=트래블메이커 공식 페이스북)

 

또한, 여행자에게 트렌디한 여행을 기획하여 제공하는 현지 거주자인 'TM'이 되어 수익을 창출할 수 도 있으며, 본인이 직접 기획한 현지만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유나크 트래블'을 제공할 수 도 있다.

 

트래블메이커에서는 가장 인기있는 트래블 메이커와 유니크 트래블을 선정하여 홈페이지에 노출하여 홍보효과를 더하는 등의 활동으로 TM들의 적극적인 활동을 권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