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에스쁘아, 추석과 가을맞이 다양한 상품 세트 준비

강하늘 승인 2021.09.14 16:30 의견 0

뷰티 브랜드인 에스쁘아가 추석과 가을맞이 선물 세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제품별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내놓았다. 카카오 선물하기 코너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제품도 있다.    
 

▲ 왼쪽부터 ‘꾸뛰르 립 틴트 샤인 뱀피’, 바비브라운 ‘미니 하이라이팅 파우더 핑크 글로우’, 안나수이 ‘클래식 루즈 세트&주얼리 트레이 세트’, 논픽션 '핸드워시&핸드타월', 이솝 ‘레저렉션 핸드 밤 듀오’


에스쁘아의 ‘꾸뛰르 립 틴트 샤인’은 맑고 생생하게 차오르는 물빛 컬러로 오랜 시간 촉촉하고 반짝이는 립을 연출해주는 립 틴트이다.

 

카카오 선물하기에서만 한정 출시된 ‘뱀피’ 컬러는 오묘하게 빠져드는 뱀파이어 레드 컬러로 가을 분위기를 한층 더하는 컬러이다.

 

적당한 착색력과 쌓는대로 쌓이는 빌더블 컬러로 누구에게나 예쁜 착색 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 보습력이 탁월한 발효 추출물 ‘아미겔’을 함유해 건조한 가을과 겨울철의 입술 보습에 도움이 된다. 25% 할인한다.


바비브라운의 ‘미니 하이라이팅 파우더 핑크 글로우’는 피부 위에 미끄러지듯이 발리는 하이라이팅 파우더의 미니 사이즈 제품이다.

 

소량으로도 얼굴의 입체적이고 감각적인 윤곽을 살려주며 실키하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가볍게 피부 위에 밀착돼 거울처럼 빛을 반사하는 펄이 피부 속부터 광채가 흐르는 듯 화사하게 연출해준다.

 

페이스 브러쉬를 사용해 하이라이트 하고 싶은 부위에 고르게 펴 발라주면 빛나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해당 색상은 은은한 핑크 빛이 감도는 핑크 글로우이며 구매 시 기프트 박스가 함께 제공된다. 

 

안나수이의 ‘클래식 루즈 세트와 주얼리 트레이 세트’는 안나수이의 새로운 립스틱 ‘클래식 루즈’를 만나볼 수 있다.

 

립스틱 클래식 루즈는 섬세하고 로맨틱 한 향으로 장미 양각과 시크한 블랙 컬러 케이스가 인상적이며, 고발색으로 컬러감이 오래 지속되며 데일리 메이크업과 특별한 날 메이크업을 모두 연출 가능한 제품이다. 함께 제공되는 ‘주얼리 트레이’는 감각적인 블랙과 레드 컬러의 매치, 섬세한 플라워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논픽션 '핸드워시&핸드타월'은 풍성한 향기와 부드러운 거품을 낼 수 있는 핸드워시와 살갗에 닿는 부드러운 텍스처의 핸드 타월을 제공한다.

 

핸드 워시는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와 풍부한 진정 성분이 함유돼 있어 즉각적인 리프레시를 선사하며 핸드 타월은 논픽션만의 시그니처 패턴 고리와 자수 로고가 새겨져 있고 고중량의 100% 면사로 제작돼 피부에 폭신하게 닿는 최적의 사용감을 선사한다. 이 제품은 카카오톡 단독 출시했고 메시지 카드가 포함되어있다. 

 

이솝의 ‘레저렉션 핸드 밤 듀오’는 이솝에서 오랫동안 사랑 받아 온 레저렉션 핸드 밤들이 특별히 제작된 박스에 담겨져 누구에게나 이상적인 선물이 가능하다. 만다린 라인드, 로즈마리 리프, 시더 아틀라스의 에센셜 오일 등 식물성 성분과 에몰리언트의 고농축 블렌드를 함유해 풍부한 수분과 감미로운 향으로 피부를 부드럽고 유연하게 가꾸어 주는 제품이다. 75ml 핸드크림 두 가지로 구성돼 있다. [플랫폼뉴스 강하늘 기자]

 

※ 본지에 소개하는 제품 및 상품 기사는 이른바 '광고성 기사'와 전혀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담당 기자들이 보내는 보도자료를 검토해 특이 제품이라든지 시의에 맞아 소개해도 괜찮다고 판단됐을 때 추려서 소개합니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