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I 등 공공기관·단체 6곳 신입·경력사원 모집

강동훈 승인 2020.11.27 18:13 의견 0

한국항공우주산업(KAI), 한국시설안전공단, 한국농어촌공사, 전북테크노파크, 전북 도시재생지원센터,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등 6곳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경남 사천에 본사를 둔 한국항공우주산업은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접수는 29일까지로 홈페이지에서만 지원 가능하다.

 

분야는 ▲ 사업관리/보급지원/연구개발/운항관리(계약직) ▲ 연구개발/보급지원/스마트팩토리(정규직) ▲ 영업/원가/재무/혁신/보안(정규직) 분야다. 분야별로 지원 요건이 달라 공고를 확인해야 한다.

 

서류전형-AI 인·적성 검사-1차 면접-2차 면접-신원 조회/신체검사를 거쳐 합격자를 발표한다.

 

본사가 경남 진주의 경남혁신도시에 있는 한국시설안전공단도 개방형 계약직을 모집한다. 분야는 노무후생팀장(1명), 미디어홍보팀장(1명)이다. 관련 분야 경력 및 자격증 소지자만 지원 가능하며 계약 기간은 3년이다.

 

서류전형-면접전형-결격사유 조회를 통해 선발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사 지원서는 12월 1일 오후 1시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전남 나주 혁신도시에 있는 한국농어촌공사는 7급(무기계약직) 직원을 채용한다. 인원은 70명이며 직무는 농업생산기반시설 유지관리 현장업무 및 사업관리이다.

 

자격 요건은 고교 졸업(이에 준하는 학력자) 등으로 자세한 응시 자격과 근무지, 근로조건 등은 채용공고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서류-필기-면접을 통해 합격자를 발표한다. 접수는 12월 7일(월) 11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만 한다. 

 

전북테크노파크는 연구직, 연구전문직, 일반전문직 직원을 모집한다. 분야는 ▲ 장비 운영 및 기업 지원 ▲ 정책기획 및 사업 기획 ▲ 사업 기획 및 기업 지원 ▲ 경영지원 및 행정사무다.

 

분야별 자격 기준에 해당해야 지원 가능하며 근무지, 직급, 채용인원 등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서류-필기-면접을 거치며 임용 등록 및 결격사유 조회 후 내년 1월 18일 임용 예정이다. 접수는 12월 16일 오후 4시까지 이메일이나 방문 또는 우편으로 가능하다.
 

전북도 도시재생지원센터도 센터장 및 센터원을 모집한다.  모집 직위는 센터장(1명), 선임 코디네이터(1명), 코디네이터(2명)로 계약직 채용이다.

 

학력(전공), 성별, 연령, 외국어 성적 기준은 없으나 분야별 경력, 자격, 지역 제한이 있어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면접-신체검사 및 신원조회를 통해 선발한다. 원서는 30일 오후 5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서울 용산에 있는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는 행정직 2명을 모집한다. 연령 및 성별 제한 없이 ▲ 법학, 경상, 통신·전자·정보처리기술 관련 학과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 만 60세(정년)를 초과하지 않으면 지원할 수 있다.

 

서류-면접-인사위원회 심의 및 제청을 통해 신규임용 예정자를 선정하며, 학·경력 조회를 거쳐 임용할 예정이다. 응시 원서는 29일 오후 5시까지 인터넷 접수만 가능하다.[플랫폼뉴스 강동훈 기자]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