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 민감해진 두피 마사지기로 챙겨요

강하늘 승인 2021.09.13 18:57 | 최종 수정 2021.10.30 19:40 의견 0

늦여름과 초가을이 문턱을 넘나드는 계절이다. 가을은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는 계절이라서 두피에 신경을 바짝 써야할 계절이다. 이번 추석엔 두피 마사지기도 센스 있는 선물 아이템이 아닐까 싶다.

가을철 환절기가 되면 여름철 자외선이나 물놀이로 인해 시달린 두피는 건조한 가을철을 맞으면서 더욱 민감해져 모근을 약하게 만들 수 있다. 이를 예방하려면 평소에 수시로 두피 마사지를 해주는 것이 좋다. 두피모세혈관을 자극해 혈액순환에 도움을 준다.

▲ 텐마인즈의 브레오 ‘사방모션 두피마사지기’


토탈 홈&헬스케어 브랜드인 텐마인즈 ‘브레오’의 ‘Scalp2 사방모션 두피마사지기’는 단순 진동이나 회전 방식인 일반 수동 마사지기와 달리 4개의 마사지 돌기 가압 모듈이 상하좌우 방향으로 움직여 마치 사람 손으로 직접 주무르는 듯한 두피 마사지 기술로 특허를 받았다.

이 제품에는 예민한 두피를 위한 부드러운 88개의 고무 돌기가 유기적으로 배치돼 두상의 형태에 관계없이 마사지가 가능하며, 사방으로 움직이는 고무돌기가 모발과 엉켜있는 샴푸 찌꺼기 및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준다. 또 두피 상태에 따라 3가지 마사지 모드로 속도를 조절할 수 있고 IPX7 등급의 방수 제품으로 샴푸할 때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텐마인즈 관계자는 “SCALP2는 기존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개발된 제품인 만큼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은 편이며 소중한 가족들과 나누는 추석 선물로도 인기가 좋다”고 전했다.

텐마인즈 브레오는 이달 26일까지 추석맞이 사은행사 및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텐마인즈 공식몰 및 네이버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플랫폼뉴스 강하늘 기자]

※ 본지에 소개하는 제품 및 상품 기사는 이른바 '광고성 기사'와 전혀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담당 기자들이 보내는 보도자료를 검토해 특이 제품이라든지 시의에 맞아 소개해도 괜찮다고 판단됐을 때 추려서 소개합니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