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플랫폼 미스터멘션, 1월부터 제주 한달 살기 이벤트

강하늘 승인 2020.11.28 19:54 의견 0

중장기 숙박 플랫폼인 미스터멘션이 내년 1월부터 제주도 한 달 살기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는 한 달 살기 숙소, 왕복 항공권, 차량, 미스터멘션 어매니티를 모두 지원받는다. 무료라고 하지만 부대비용 등이 멀마나 되는지를 꼼꼼히 따져보고 참여가 가능한지를 결정해야 한다.  

 

 
이번 이벤트는 나 홀로 한 달 살기, 친구와 한 달 살기, 가족과 한 달 살기, 부부 한 달 살기 총 네 가지 테마에서 1팀씩 8~9명을 선정한다. 참여 가능한 대상은 2021년 기준 20세 이상이며, 가족과 한 달 살기의 경우 아이와 함께 참여 가능하다.

 
미스터멘션은 "3000개 이상의 숙소를 중개하며 매달 15만여명이 이용하는 서비스의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4가지 테마가 있는 숙소는 직원이 직접 방문해 시설 안전과 위생 상태를 검증해 믿고 지낼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벤트는 다음달 20일까지 미스터멘션 홈페이지(https://www.mrmention.co.kr/)에서 진행한다.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이벤트 페이지 주소는 https://www.mrmention.co.kr/monthevent다.


미스터멘션 정성준 대표는 “일상 속의 쉼을 망설이는 분들께 용기를 드리고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안전하고 즐거운 한 달 살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