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Space Vision Screen Golf Club’

조용수 승인 2017.12.19 17:01 의견 0

요즘 스크린골프가 인기다. 한때는 시시하다는 편견에 단순한 게임정도로 여겨졌던 스크린골프가 최근에는 하나의 골프문화로 자리 잡았다. 도심에서는 직장인들이 삼삼오오 모여 회식자리를 대신해 스크린골프를 즐기고, 대학가에서도 젊은 층의 스크린골프 이용이 크게 늘면서 골프라는 스포츠가 여가 국민 스포츠로 인정받고 있는 추세이다. 부담 없는 비용과 언제든지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접근성을 앞세워 ‘도심 속 필드’로 자리 잡은 스크린골프는 이제 필드 골프 이용객 숫자를 뛰어넘는 유저수를 자랑하고 있다. 실제로 현재 국내에는 4천 여 곳의 스크린골프장이 성업 중이고 스크린골프 유저는 매년 10%씩 성장하고 있다. 그러나 성장의 이면에는 우후죽순처럼 스크린 골프장이 생겨나면서 시설의 열악함과 불법영업이 등장하는 등 그림자도 드리워지고 있는 것도 현실이다. 


THE PLACE
 
Joyful Life 판교 테크노타운 도심 속의 필드
‘U Space Vision Screen Golf Club’

레저와 친목, 비즈니스를 한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부대시설 자랑
전 타석 스윙분석기는 기본, 대형 Room에선 가족모임.
로비에서 편안한 휴식과 커피를....


[PG NEWS 조용수 기자] 성남시 분당구 판교동 테크노벨리에 위치한 ‘U스페이스비전스크린골프장’은 ‘명기석’ 대표의 야심작이다. 단순히 타석을 많이 만들어 수익에 치중하기보다는 넓은 공간과 쾌적한 분위기 와 함께 다양한 부대시설을 둠으로써 이익보다는 고객에게 내 집 같은 분위기를 느끼게 하는데 중점을 두고 설계했다. 여기에 덧붙여 고객 감사의 뜻을 제대로 실현하기 위해 최고급의 기자재와 안락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이곳에서 골프를 즐기면 단순히 골프를 게임으로만 즐기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연습장의 용도와 각종 부대시설을 활용해 이곳을 사교문화의 장으로서 고객들의 만족도는 최고조로 이뤄 판교 및 분당 기타 주변지역의 골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다.

스크린골프 프로그램의 시장점유율 80%를 차지하고 있는 골프존 비전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 타석 스윙분석기와 오토티업 시설은 물론, 대형 스크린 화면이 구비되어 있다. 분당 최고의 600평 크기의 ‘U스페이스비전스크린골프장’은 14개의 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룸마다 크기를 조절해 함께 하는 동반자의 인원에 적절하게 운영하고 있다. 또한 각 룸은 골프 동호회원끼리 서로 얼굴을 마주보며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4개의 스크린 타석 룸을 통합하여 하나의 대형 단체실로 사용할 수 인테리어로 되어 있어 회사 및 단체에서 대회나 모임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이 ‘U스페이스비전스크린골프장’ 만이 갖고 있는 매력이기도 하다. 또한 모든 골프화와 장갑은 적외선 전자 살균기로 항균처리하고 있으며, 각 실에는 공기청정기와 상쾌한 민트향이 일정시간마다 분사해주는 방향제까지 설치되어 라운딩 동안 보다 쾌적함을 느끼면 골프를 즐길 수 있다. 로비는 편안한 테이블을 갖추고 있어 바리스타가 만들어 준 고급 커피를 맛 볼 수 있으며, 단순히 기술적인 조언을 받는 공간이 아니라 담소를 나누며 친목을 도모하고 골프를 통해 비즈니스를 할 수도 있다.  

소비자들은 끊임없이 새로운 것을 요구한다. 변해야 사랑받을 수 있다는 것이 현실이다. 이는 스크린골프장도 마찬가지이다. 최근에는 스크린골프에 대한 또 한 번의 변화가 시작되고 있다. ‘기존의 스크린골프는 잊어라’가 새로운 접근법의 핵심이다. 휴식과 사교의 장 또는 비즈니스의 장으로 확대 재생산한다면 이는 스크린 골프장의 또 다른 변신이라 할 수 있다. 이러한 시대적 흐름을 파악한 ‘U스페이스비전스크린골프장’은 2018년을 맞아 새로운 프로그램들을 기획하고 있다.  

그 첫 번째로 지역주민들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오전시간을 활용해 분당 판교 지역의 시니어 골프인과 주부골퍼를 위한 새로운 회원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다. 오후 12시 이전까지 입장하는 고객들에게 일정 금액 할인제도와 월 회원 제도를 기획하고 있다. 또한 회원 간의 친목을 도모하는 스크린대회도 개최하려 한다.


두 번째 기획은 처음 골프에 입문하려는 판교테크노벨리 지역의 직장인들이나, 주민들에게 최상의 레슨 프로들을 연계해 초기부터 정확한 골프에 대한 인식과 매너 그리고 골프 스윙에 대한 정확한 교육을 통해 단기간에 첫 걸음부터 체계적인 골프인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해 주려고 한다. 기존의 골퍼들에게는 라운딩을 통해 개개인의 스윙 폼 분석과 원 포인트 레슨을 통해 기술적인 부분을 보완해 주는 프로레슨 아카데미를 기획하고 있다.  

스크린 골프문화의 고급화와 가족화를 지향하고, 스크린 골프를 통한 사교장으로서의 역할 뿐만 아니라 레슨과 골프투어 가이드 등 토털 서비스 기획을 통해 분당·판교지역 내 최고의 스크린 골프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U스페이스비전스크린골프장’. 넓고 쾌적한 공간에 다양한 부대시설을 통해 항상 청결함과 양질의 서비스, 그리고 회원 간의 친밀한 유대관계를 통한 가족적인 분위기로 단순히 넓은 공간만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휴식과 기술향상은 물론, 사교를 위한 공간으로서의 역할을 충분히 할 수 있도록 운영할 것을 약속하고 있다.

 

저작권자 ⓒ 플랫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